데뷔 전부터 친해 열애설까지 터졌던 연예계 찐친

조회수 2022. 8. 15. 12: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GD 절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

요즘 모델 절친과

열애설까지 터졌다는데

그 주인공을 알아보자!

KBS 2TV ‘홍김동전’

11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는 출연진들의 절친을 초대하는 ‘여름방학 절친 특집’으로 펼쳐졌다.

이날 홍진경의 절친 그리, 김숙의 절친 경리, 조세호절친 아이린, 주우재의 절친 이기광, 우영의 절친 산다라박이 함께했다.

김숙은 조세호의 패션에 대해 “너무 귀엽게 입고 왔다. 유치원생 느낌이 있다”고 얘기하자 조세호는 “어린 시절에 이렇게 입고 소풍에 갔던 기억이 있어서”라고 설명했다.

KBS 2TV ‘홍김동전’

그러자 주우재는 “어떤 유치원생이 샤X 모자를 쓰냐”라며 명품 브랜드를 언급해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은 “샤X이었냐”라며 조세호의 모자를 쳐다봤고 조세호는 “무슨 문제 있냐. 어린 시절 콘셉트라고 하더라. 그래서 그런 느낌을 냈다”라며 당당함을 보였다.

이때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인 아이린이 청색 진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고 아이린은 조세호의 모자를 보더니 “나도 이거 있는데?”라고 놀라며 모자를 꺼내 보였다.

출연진들은 놀라서 커플 모자를 준비해온 게 아니냐며 의심하는 모습을 보이자 조세호와 아이린은 “진짜 한마디도 안 했다”라고 설명했다.

김숙은 조세호에게 “아이린이랑 친한 거 맞냐. 절친 느낌이 안 든다”라고 말하자 조세호는 “친한 지는 오래됐다. 8년 됐다”라며 “아이린하고는 데뷔 전부터 알던 사이다. 한 번은 프랑스 브랜드 행사장에서 우연히 만나서 연락을 이어오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숙은 “의외의 인맥이다”라며 반응했다.

instagram@ireneisgood

두 사람은 지난 7월 아이린이 출연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대출왕’에서도 친분을 과시했다.

조세호의 의류 브랜드가 팝업스토어로 입점한 백화점을 찾은 아이린은 일일 직원이 되어 매장을 지키다 방송 스케줄을 마치고 도착한 조세호와 호객행위에 나섰다.

수고한 아이린을 위해 음식을 대접한 조세호는 “브랜드 시작 전에 아린에게 자문을 구했었다”라며 돈독한 우애를 과시했다.

이어 “아이린 브랜드와 콜라보하는 것이 목표”라며 “아이린 같은 스타일을 정말 좋아한다”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아이린이 “오빠랑 있으면 편하다. 좋다”라고 말하자 조세호는 “현재 완전 솔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이어 한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있는 시 구절을 아이린에게 빗대어 읊어 아이린을 진절머리 나게 했다.

SBS ‘런닝맨’

한편 두 사람은 지난 1월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조세호랑 뭐 있지 않았었나?”라고 물어 열애설이 휩싸이기도 했다.

아이린은 “뭐가 있냐”라며 부정하면서도 “근데 친하다. 사적으로 밥 먹을 정도로 친한 사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지석진이 “단둘이 먹은 거냐”라고 묻자 아이린은 “단둘이서는 안 먹는다”라며 “mutual(공통의) 친구가 많아서 친해졌다”라고 선을 그어 폭소하게 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