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가 한국인 남편과 싸우고 나서 보인 반응

조회수 2022. 7. 7. 16: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TMI

1.<만추> - 탕웨이가 한국인 남편과 싸우고 나서 보인 반응

게티이미지 코리아

-탕웨이는 <만추> 인터뷰 당시 감독이자 현재는 남편인 김태용 감독과 여러 번 의견 충돌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을 나쁜 배우인 것 같다고 말하며, 매 영화 촬영 때마다 감독과 싸운다고 밝혔다. 그리고 <만추>에서도 김태용 감독과 캐릭터 표현을 놓고 여러 번 충돌했다고 고백했다. 

-자신이 연기한 주인공 애나의 모습을 놓고 충돌한 것인데, 탕웨이가 애나의 감정이 드러나길 바랐던것과 달리 김태용 감독은 모든 감정을 억누르는 캐릭터로 주인공을 표현하고 싶었다. 

-탕웨이는 김태용 감독이 이성적으로 캐릭터를 설명하고 설득하는 모습에 깊은 인상을 받으며, 진정으로 애나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라 느끼며 그의 의견을 받아들였다. 그러면서 

김태용 감독의 이런 고집을 사랑한다"

라고 말했는데…그게 진짜 사랑으로 이어지게 되었다. 

만추
감독
김태용
출연
탕웨이, 현빈, 김준성, 김서라, 박미현, 제임스 C. 번스, 마 용, 래리 왕 패리시, 존 우, 루시 양, 이창용
평점
7.2

2.<곡성> - 원래 천우희의 무명 역할은 아이돌스타 현아 였다?

-천우희가 연기한 무명 캐릭터의 최초 제안을 받은 이는 놀랍게도 배우가 아닌 당시 인기 아이돌 그룹 '포미닛'의 멤버인 현아였다고 한다. 농담 같은 이야기 같지만 나홍진 감독 본인도 이를 시인했고 현아를 무명 역할로 염두했다고 한다. 

-현아도 예능에 나와서 공식적으로 감독의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고 인정했다. 나홍진 감독은 현아가 무대에서 보여준 열정을 연기에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생각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실제로 감독이 현아의 기획사까지 찾아와 캐스팅 제의를 했을 정도였는데, 현아는 연기 경험이 없고 부담스러워서 정중하게 거절했다. 그러다 결국 오디션을 진행한 끝에 천우희를 캐스팅할 수 있었다.

3.<변산> - 알고보니 유명 락밴드 드러머 출신이었던 김준한

-앙금이 남았던 학수(박정민)와 원준(김준한)이 노래방에서 미경(신현빈)을 사이에 놓고 노래로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 

-이 장면에서 박정민과 김준한이 만만치 않은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박정민은 영화를 위해 랩과 노래 연습을 한 반면, 김준한의 노래 실력이 의외로 좋아서 놀랍다는 반응이었다.  

-알고 보니 김준한은 노래방 인기 애창곡 '응급실'로 유명한 록밴드 이지(izi)의 드러머 출신이어서 노래 실력도 좋은 편이라고 한다. 

변산
감독
이준익
출연
박정민, 김고은, 장항선, 정규수, 신현빈, 고준, 김준한, 정선철, 배제기, 최정헌, 임성재, 한별, 김광휘, 류성현, 신문성, 유영빈, 성홍일, 강현구, 윤슬, 송덕호, 박선주, 전성원, 이정현, 박신혜, 류연석, 홍성오
평점
8.4

4.<썸 오브 올 피어스> - 세트가 아닌 진짜 벙커

-극 중 미국 대통령과 그의 참모들이 비상 훈련을 행하는 핵 벙커는 세트가 아닌 실제 핵 벙커에서 촬영했다. 

-이 세트장은 캐나다 정부의 핵 벙커로 실제로 핵 공격시 캐나다 총리와 정부 간부들의 대피 목적으로 지어진 곳이다. 이곳은 캐나다 온타리오주 카프에 위치해 있다. 

-이 곳은 1961년부터 1980년대 중반까지 운영되다 현재는 박물관에서 운영중이다. 그래서 영화 촬영을 진행하기에 무난했다. 

썸 오브 올 피어스
감독
필 알덴 로빈슨
출연
벤 애플렉, 모건 프리먼, 제임스 크롬웰, 켄 젠킨스, 리브 슈라이버, 브루스 맥길, 존 비슬리, 러셀 보빗, 필립 베이커 홀, 알 반데크루이스, 리차드 코히, 필립 프레튼, 앨리슨 달시, 리차드 마너, 앨런 베이츠, 브리짓 모나한, 요제프 좀머, 콤 피오레, 시아란 힌즈, 론 리프킨
평점
7.7

5.<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 아내 영화 촬영장에 놀러오다 다음 영화에 캐스팅 된 배우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의 악역 살라자르로 출연한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은 전편 <낯선 조류> 촬영장에 놀러 오다 캐스팅 된 케이스다. 

-바로 그의 아내인 페넬로페 크루즈가 전편 <낯선 조류>에 출연해 응원차 방문했던 것이다. 당시 그의 모습을 본 제작진과 스태프들이 깊은 인상을 받게 되었고, 그것이 이번 영화에 출연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감독
에스펜 샌버그
출연
조니 뎁, 하비에르 바르뎀, 제프리 러쉬, 브렌튼 스웨이츠, 카야 스코델라리오, 케빈 맥널리, 골쉬프테 파라하니, 데이비드 웬햄, 스티븐 그레햄, 앵거스 바넷, 마틴 클레바, 애덤 브라운, 질레스 뉴, 올랜도 블룸, 키이라 나이틀리, 폴 매카트니, 델로이 앳킨슨, 후안 카를로스 벨리도, 로드니 아피프, 루퍼트 레이너리, 스티븐 로페즈, 브루스 스펜스, 저스틴 스미스, 존 리어리, 안토니 데 라 토레, 제임스 맥케이, 브라이언 프로베츠, 루이스 맥고원, 알렉산더 슈어, 리차드 파이퍼, 마이클 도맨, 로한 니콜, 로버트 모건, 니코 코르테즈, 마헤쉬 자두
평점
7.3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