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함부로 애틋하게> 속 반짝반짝 빛나는 촬영지들

조회수 2016. 11. 2. 21:1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준영(김우빈) 과 노을(수지) 의 슬픈 로맨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는 둘의 애틋함만큼이나 유난히 아름답게 빛나는 장소들이 많았는데요. 일상적인 공간이지만 준영과 노을이 그곳에 있었다는 사실만으로도 특별해진 <함부로 애틋하게> 속 명소를 찾아가 볼까요?


탐방코스

카린 플래그십스토어(홍대) - 공차(여의도) - 곱창고(신사동)

코스 1 신변보호가 필요할 땐?

카린 플래그십스토어


6회에서 신준영(김우빈)과의 스캔들로 전국적 망신을 당하게 된 노을(수지)이 친구를 따라 간 선글라스 매장인데요. 두꺼운 선글라스를 끼고 챙이 넓은 모자를 써서 자신을 알아보는 대중들의 눈을 피하려고 하지만, 태생적으로 큰 목소리와 끊길 줄 모르는 수다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죠. 카린 플래그십스토어는 이러한 노을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장소로 촬영됐는데, 촬영 당시 수지가 실제로 착용한 모델은 ‘엘리아 선글라스’이랍니다. 카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모던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비롯해 이에 걸맞은 패션 아이템들도 함께 비치해 방문객들의 흥미를 높이고 있어요.^^

코스 2 노을이 사랑한 밀크티

공차 서여의도점


<함부로 애틋하게> 에서 가장 많이 나온 음식을 꼽으라면? 바로 밀크티입니다.^^ 노을이 직장 동료들에게 잘 보이기 위해 사다 주는 것도 밀크티이고, 직장 동료가 노을에게 사주는 것도 밀크티인데요. 누구를 만나든 늘 밀크티와 함께하는 노을이도 모자라, 심지어 그녀의 동생 노직(이서원)은 밀크티전문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죠. 노직의 아르바이트 장소이자 신준영 팬클럽의 아지트로도 등장하는 공차 서여의도점은 호텔 건물의 1층에 위치해 있어, 보다 아늑한 느낌을 주는 매장이랍니다. 무엇보다 공차는 당도와 얼음량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해요. 극중 노을이 즐겨 마셨던 밀크티는 현재 ‘노을이 블랙 밀크티’ ‘노을이 타로 밀크티’라는 이름으로 매장에서 판매중이라는 사실~!

코스 3 그녀의 아지트

곱창고


극중 노을의 ‘키다리 아저씨’로 등장하는 최지태(임주환)가 노을을 만나기 위해 항상 들르던 곳. 이뿐만 아니라 노을이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곱창에 소주잔을 기울이던 단골집도 바로 여기랍니다. 특히 8회에서는 신준영에게 흔들리는 자신 때문에 국수 한 그릇을 시켜놓고 고민하는 장소로 등장했어요. 곱창고는 맛은 좋지만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곱창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곱창모듬구이 메뉴가 9,900원에 육회도 서비스로 제공되니 ‘곱창마니아’라면 한 번쯤 들러볼만하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