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배럴을 타려면 배럴이 있는 곳으로 가야죠!

조회수 2018. 04. 10. 20:5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서핑 스팟(Surfing Spot) in 멕시코 푸에르토(Puerto, Mexico)!

"봄이 왔다!"

는 서퍼들의 삶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겨울 동안 동해안 서핑 스팟에 몰리던 서퍼들이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다시 부산의 서핑 스팟으로 몰리기 시작했는데요! 



혹시 파도를 찾아 어디 갈지 고민 중이신가요? 



언제든 파도에 목말라 있다면? 배럴 파도를 한 번 제대로 타보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남스웰을 제대로 받아 엄청난 배럴을 탈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천국의 문을 통과하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는 배럴 파도. 서퍼라면 누구나 경험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할 텐데요. 배럴을 타고 싶다면 배럴이 있는 곳으로 가야죠! 



남스웰이 시작된 지금은 바로 여기, 멕시코 푸에르토(Puerto, Mexico)가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올해 환상의 배럴 파도가 시작될 곳, 백 마디 말보다 한 번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하기 클릭!

출처: Edwin Morales
푸에르토(Puerto) 배럴 시즌이 시작되었다!


파도를 기다리는 서퍼들에게 이런 영상만 한 것이 없습니다. 지난 시즌 이맘때쯤의 파도를 보며 올해는 얼마나 더 좋은 파도가 올지 기다리는 로컬 서퍼들의 마음을 이 영상을 보며 여실히 느낄 수 있었는데요. 다행이게도 로컬 필르머 에드윈 모레일스(Edwin Morales)가 있어 좋은 영상과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태평양의 남스웰이 스멀스멀 올라오고 있는 푸에르토 에스콘디도(Puerto Escondido)로 더 잘 알려진 플라야 직텔라(Playa Zicatela)는 이미 로컬 서퍼들로 북적북적합니다. 이 지역 로컬 서퍼들은 2018 시즌의 첫 남스웰 파도를 기다리며 대기 중입니다. 



푸에르토 로컬 레전드 서퍼 코코 노게일(Coco Nogales)과 오스카 몬카다(Oscar Moncada)는 물론, 이번 시즌 첫 남스웰의 배럴 파도를 타기 위해 모여든 서퍼 그랜트 트위기 베이커(Grant Twiggy Baker), 그레그 롱(Greg Long), 대미언 홉굿(Damien Hobgood)까지 푸에르토에 모였습니다. 과연 푸에르토(Puerto)의 2018 시즌 첫 천국의 문은 누가 통과할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