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패션엔] 공항도 런웨이! 선미, 트렌디한 레드 체크 재킷 어디꺼?

조회수 2018. 04. 16. 12:1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주크, 잔잔한 레드 체크 패턴 돋보이는 화이트 원 버튼 재킷 '인기 폭발'
가수 선미가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슬림한 몸매와 남다른 패션 센스로 공항을 접수했다. 

선미는 14일 오후, '2018 KCON JAPAN'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이날 선미는 잔잔한 레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을 활용해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너로는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셔츠와 그레이 스키니진, 심플한 로퍼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또 셔츠 소매를 재킷 위로 접어 시크한 레이어드 룩의 진수를 발휘했고, 하얀 피부와 대조되는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성숙미를 더했다. 

특히 이날 선미의 공항패션 일등공신으로 꼽히는 잇 아이템, 체크 재킷은 「주크(ZOOC)」제품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흔하지 않은 레드 컬러의 잔잔한 체크 패턴에 화이트 원 버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살짝 여유있는 오버핏 스타일 여름 재킷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레드 체크 재킷은 이미 매장에서도 판매율이 높아 리오더가 들어간 제품으로, 선미의 공항패션 이후 더욱 그 관심이 급증해 구매 문의가 매장으로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선미는 지난 1월 신곡 '주인공'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 선미가 착용한 '주크' 레드 체크 재킷
<사진 제공: 주크>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