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한 남자의 스타일리시한 인생 휴가!

조회수 2018. 07. 08. 00: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프로 서퍼 조쉬 커(Josh Kerr)의 바다 위의 은퇴식 영상 공개!

쉬지 않고 달려왔습니다. 몇 년간 수없이 많은 파도 경쟁 속에서 살아온 프로 서퍼 조쉬 커(Josh Kerr)가 프로 서퍼 인생에 휴가를 맞이했습니다. 그는 은퇴를 선언한 후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인도네시아(Indonesia)로 향했는데요.


'이보다 더 달콤한 파도는 없다!'는 듯, 인도네시아의 멘타와이 섬(Mentawai Islands)에서 그날의 완벽한 파도로 누구보다 행복하게 은퇴식을 축하받았습니다!


멘타와이 섬(Mentawai Islands)의 깨끗하고 단단한 배럴 파도를 기가 막히게 즐겨주는 '조쉬 커(Josh Kerr)의 서핑 영상,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영상보기 클릭!◀


출처: DURIAN LAB
이보다 더 달콤할 수는 없다!


자신의 오랜 경력을 마무리하는 은퇴식을 축하는 방식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매일 출근했던 회사에서 케이크에 초를 불며 마무리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쩌면 집에서 하우스 파티를 여는 사람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쉬 커(Josh Kerr)에게 프로 서퍼로서 은퇴식이란 어떤 의미였을까요? 평생을 프로 서퍼로 살아왔지만, 그의 은퇴식은 여전히 바다 위에서 그 어느 때보다 멋진 파도를 맞이하는 것이었습니다.


출처: SCOTTY HAMMONDS
단 하나의 파도도 놓치지 않겠다.
출처: SCOTTY HAMMONDS
멘타와이 섬의 완벽한 배럴파도


조쉬(Josh Kerr)가 요즘은 대회만 찾아다니던 옛날과 다르게 큰 파도에 시원하게 말린 후에도 오랜 시간 파도를 타는 모습을 보이곤 하는데요. 아침에 눈을 뜨면서 바다에 나가 서핑을 하고, 다음 서핑 스팟으로 옮겨서 또 서핑을 하고, 파도를 따라 살아가는 삶이 너무나 행복한 그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것에 빠져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거에요."


출처: DURIAN LAB
이 사진 하나면 충분하다. '컷백'


은퇴를 선언한 후 기다려왔다는 듯, 조쉬(Josh)처럼 이렇게 더 많이, 더 즐겁게 서핑을 할 수 있을까요? 압박감이 없다는 사실이 그를 날아다니게 만들었나 봅니다. 앞으로도 계속 자유롭게 파도를 찾아 떠날 조쉬(Josh Kerr)의 다음 행선지는 어디일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