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은 어떻게 멜로장인이 되었나?

조회수 2018. 8. 14. 02:0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김토끼의 대중문화 에세이] 배우 박서준
글 : 김토끼
2017년 영화 <청년경찰>로 대종상영화제 신인남우상을 받은 배우 박서준은 수상 소감으로 뜻밖의 말을 전했습니다. "데뷔 초에는 너 같이 생긴 애가 어떻게 연기를 하겠냐"는 말을 많이 들었다는 것인데요. 박서준은 자신 같은 사람도 배우로 받아준 이 시대에 감사의 인사를 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팬들은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매번 배우로서 한계치를 높여가는 그의 모습에 오히려 찬사를 보내고 있는데요. 2011년 B.A.P 방용국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필모를 쌓아 온 그는, 또래 연예인들과 달리 일찍 군대를 다녀온 뒤, '청춘스타'의 단계를 거치기보다는 먼저 '배우'로 도약한 케이스입니다.
2018년 현재, 데뷔 8년 차인 그는 단편을 포함한 6편의 영화와 12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약 스무 편에 가까운 작품에 참여했는데요. 화려한 한 방이 아닌, 착실히 쌓은 이력으로 더욱 신뢰를 얻고 있는 그가 대중에게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는 '배우'라는 본업에 걸맞게 안정된 연기력을 갖췄기 때문입니다.

나머지 전체 내용은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해 주세요~
페북 구독도 부탁드려요~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4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