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박한별·김희정·이혜정, '더 갱' 쇼 장식한 위트 넘치는 캐주얼룩!

조회수 2018. 10. 19. 11:4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인순이·이미주-케이 등 '더 갱' 셀럽들의 유니크한 감성 돋보이는 패션 '시선 집중'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더 갱(THE GANG)」패션쇼가 18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디자이너 크레용 리-코코제이 리가 함께 이끄는 「더 갱」 컬렉션에는 배우 박한별, 김희정, 가수 인순이, 모델 이혜정, 러블리즈 이미주-케이, 댄서 허니제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출산 후 첫 공식 외출한 박한별은 여전히 청순한 비주얼과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블랙 레깅스와 싸이-하이 부츠로 긴 다리 길이를 자랑했고, 소매 끝에 벙거지 장갑 장식이 더해진 독특한 노란색 터틀넥과 데님 코르셋, 블랙 재킷으로 위트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김희정은 화이트 브라탑과 퍼 트리밍 장식이 더해진 크롭 데님 재킷으로 섹시한 분위기의 빈티지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체크 패턴 미니 스커트와 블랙 레이스업 앵클 부츠를 코디해 걸크러시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혜정은 벙거지 장갑이 이어진 터틀넥과 후드가 덧대어진 블랙 롱 더블 코트로 귀여운 겨울 패션을 제안했고, 톱모델 다운 황금 비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42개의 서울 컬렉션과 24개 브랜드의 '제너레이션넥스트' 패션쇼, '하이서울쇼룸' 입점 디자이너 위주 오프쇼 등 다채로운 패션 문화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 =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더 갱' 컬렉션, 박한별
↑사진 =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더 갱' 컬렉션, 김희정
↑사진 =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더 갱' 컬렉션, 이혜정
↑사진 =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더 갱' 컬렉션, 인순이
↑사진 =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더 갱' 컬렉션, 이미주-케이
↑사진 =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더 갱' 컬렉션, 허니제이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