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지금까지 이런 트와이스는 없었다

조회수 2019. 4. 23. 2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확 변했다.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었다. 헤어스타일도 싹 바꿨다. 어제의 트와이스와는 다르다. 와일드 엣지의 진화, 올블랙화. 10연속 히트를 친 트와이스는 11연타석 홈런을 위해 성숙함을 선택했고 걸크러시로 무장했다. 자연스레 '전환점'이 됐고, 의도는 맞아떨어졌다.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KPOP 대표 걸그룹

"감사한 이야기다. 계속해서 다양한 시도와 변화하는 것에 도전하고 싶고, 세계 곳곳에 계신 원스를 더 많이 만나러 가고 싶은 맘이다." (나연)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vs 방탄소년단 

"우리를 방탄소년단 선배님과 경쟁할 수 있는 국내 대표 걸그룹으로 봐주신다면 정말 감사한 일이다. 그래도 우리는 지금처럼 원스와 무대를 즐기는 트와이스가 됐으면 좋겠다." (지효)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블랙 & 와일드 엣지

"늘 밝았다면 이번엔 그 에너지를 기반으로 성숙해진 모습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지효)

"'트와이스가 변신했다'는 말보다 '트와이스가 이렇게 색다른 모습도 가지고 있구나'라고 말할 수 있도록 우리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주셨으면 좋겠다." (나연)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와일드 엣지와 있지

"일부러 그런 건 아니다. 밝은 모습을 자주 보여드렸기에 '슬슬 질리지 않을까'란 고민이 있었고 마침 '팬시'를 만난 거다." (지효)

"대중에게 트와이스에 이런 모습이 있다는 걸 알리고 싶다. 그게 우리의 전환점이 될 것 같다. 그래서 올해 첫 앨범으로 '팬시'를 선택했다." (채영)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헤어스타일과 의상의 변화

"멤버 모두 변화를 주기 위해 신경 썼다. 안 해 본 스타일과 컬러를 사용했다." (다현)

"데뷔 후 첫 긴 머리다. 하하하. 예쁘게 봐 달라." (정연)

"고민 끝에 '다른 걸 해보고 싶다'는 맘으로 히메컷을 했다." (모모)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대중이 열광하는 이유

"멤버들끼리 굉장히 친하고 팀워크가 좋다는 걸 알아봐 주시고 그런 부분을 더 예뻐해 주시는 거 같다." (미나)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음원 차트 목표

"음원 차트(멜론)에서 걸그룹이 1위 한 게 6개월 전 우리의 '예스 오어 예스'라더라. 음원 발매 후에 우리가 다시 1시간이라도 좀 (1위를) 해보고 싶다. 하하하. " (지효)

※ 음원 발매 후 멜론을 포함해 국내 7개 차트 1위 달성

"팬들은 물론 대중의 마음까지 모두 사로잡고 싶다." (정연)


사나가 원스를 생각하면 쓴 곡은?

일본 22만명 콘서트 성공 비결은?

월드투어를 앞둔 솔직한 심겸은?


아래 사진 클릭 후 확인↓↓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이미지 클릭 시 이동▼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