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e편한세상과 이케아가 만났다..색다른 주택전시관

조회수 2019. 05. 14. 19:2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대한민국 대표 주거 브랜드인 ‘e편한세상’이 글로벌 홈퍼니싱 브랜드인 ‘이케아’와 손잡고 스마트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림산업은 지난달 13일부터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에 마련한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주택전시관’을 이케아의 다양한 가구와 소품들로 꾸며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부산 고객들이 실제 주거 공간에 연출된 이케아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대림산업이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과 손 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시도로, 이번 협업을 통해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만의 혁신 평면에 이케아의 홈퍼니싱 영감이라는 새로운 옷을 입혀 고객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주택전시관 관계자는 “주택전시관 내부와 유니트 등이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수요가 높은 이케아의 수납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가구 및 소품들로 꾸며진다”며 “이를 통해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집에서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과 영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내방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림산업은 이번 주택전시관을 방문한 고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방문 인증샷을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주택전시관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364-7번지에 위치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아파트 전용면적 59~84㎡ 455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52㎡ 96실, 총 551가구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별로는 ▲52㎡ 96실(오피스텔), ▲59㎡ 72가구, ▲76 ㎡ 99가구, ▲84㎡ 284가구다. (051)868-3999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