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다희가 벅차다며 공개한 임수정에게 받은 것

조회수 2019. 07. 30. 17:5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타미X차현X가경 워맨스 케미 흥해라~~

이번주 시청자들의 큰 호응 속에서 종영하며 얼마 전 종방연을 진행한 드라마 ‘검블유’

‘검블유’는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이라는 여배우들의 출연으로 제작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었음

드라마 속 3명의 워먼스 케미는 아주 대단했는데

출처: 이다희 인스타그램 (@dahee0315)

이번 작품을 계기로 셋이 개인적으로도 옴총 친해진 것 같음

특히 이다희는 드라마에 푹 빠졌는지 SNS 피드를 온통 검블유로 도배 했음!
출처: 이다희 인스타그램 (@dahee0315)

러브라인이었던 설지환 배우와 찍은 사진부터

출처: 이다희 인스타그램 (@dahee0315)

전혜진과 작별의 포옹을 하는 사진까지!

출처: 이다희 인스타그램 (@dahee0315)

그 중 눈에 띄는 건 임수정에게 받았다는 선물과 손편지였는데 귀걸이도 너무 고급지고 손편지도 너무 스윗함ㅠㅠ

출처: 이다희 인스타그램 (@dahee0315)

선배에게 이런 선물을 받게 되어 벅차다는 내용과 함께 ‘쪼꼬미 고맙고 보고싶을거야!!’라는 문구가 넘나 차현스러움~~

출처: 이다희 인스타그램 (@dahee0315)

검블유 속 만덕이의 최애 타미X차현 모먼트는 바로 요 침대 씬인데

tvN: "언니…같이 자요, 손만 잡고 잘게요♥" 이다희의 애교 풀 충전된 술버릇ㅋㅋ

쓸데없이 다리가 길다는 둥 말을 다다다다 해서 너무 귀엽다는 둥 이런 대사들이 너무 취향저격임. 이 영상 안 보면 후회할 테니 꼭 한번씩 보고 가길!

검블유를 대사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이 삼각관계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였는데 

원래 차현과 송가경은 고등학생 때부터 알던 사이로 엄청 두터운 관계를 유지했음

가경이가 위기에 처할 때마다 영웅처럼 나타나서 구해주고 항상 가경 편에 서줬던 차현이었음

근데 타미가 바로로 넘어 가면서 차현과 가까워지게 되고 타미와 가경의 감정싸움에서 차현은 타미 편을 들며 흥미진진한 삼각구도를 끌고 갔음

아 꿀잼~~대유잼~~~~
출처: 이다희 인스타그램 (@dahee0315)

타미를 불법으로 실검에 오르게 한 남자의 차를 같이 부수는 부분도 엄청 멋있었는데 ‘도깨비’의 명장면 대파 런웨이 씬이 생각나는 장면임

이렇게 검블유의 걸크러쉬는 워맨스의 역사를 새로 썼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음

근데 벌써 종영이라니ㅠㅠ 검블유 못 잃어 ㅠㅠ

검블유를 통해 인생 캐릭터를 만나게 된 3명의 여배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길 만덕이가 응원하겠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