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열대야를 이길 수 있는 최강 심플룩

조회수 2019. 08. 06. 07: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간결하고 심플한 룩만이 살길. 열대야를 이기기 위한 스타일링 SOS.

스타일 고수라도 연출하기 힘든 룩을 꼽자면 ‘에포트리스(Effortless) 룩’일 것이다. 말 그대로 애쓰지 않고, 힘들이지 않아야 하니 말이다. 다 른 한편으로는 ‘에포트리스 뷰티’는 유니콘처럼 신화 속에서만 존재하는 일종의 환상 같기도 하다. 멋을 타고난 사람을 위한 것 같달까. 하지만 태도와 연출 방식에 관한 것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수많은 경험을 통해 체득하는 것이자 여유에서 비롯되기 때문. 

출처: imaxtree.com
바람을 타고 자연스레 몸 위를 흐르는 슬립 드레스와 스트링이 층층이 달린 실크 소재 팬츠를 이토록 멋스럽게 소화하다니! 여밈 끈을 느슨하게 풀어 연출한 점도 인상적이다.
출처: imaxtree
심플한 룩이라 함은 가장 먼저 너무 많은 아이템을 레이어드 하지 않아야 할 것! 뿐만 아니라 최대 3가지 컬러 이상으로 믹스매치하면 심플함의 매력을 잃게 된다.
출처: imaxtree
바로 이 여인처럼 최소한의 컬러와 간결한 실루엣을 이용하되 위트 있는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게 정답이다.
출처: imaxtree
이보다 더 쉽고도 스타일리시한 룩이 또 있을까? 말이 필요 없을 만큼 심플하고도 멋스러운 서머룩을 완성한 그녀의 룩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한 건 바로 화이트 스니커즈다.
출처: imaxtree
앞 전 스트리트 여인과 가장 비슷하지만 컬러감 있는 연출을 한 그녀.
생동감 있는 옐로 팬츠와 스니커즈의 조합이 멋스럽다.

유독 무더운 여름이지만 슬리브리스와 탱크톱 못지 않게 많이 등장하는 게 바로 리넨 소재 셋업! 
특히 이 여인의 룩은 군더더기라고는 찾아 볼 수 없을 만큼 심플함 속에 치명적인 매력이 더해져 있다. 

지금까지 열대야를 이길 수 있는 패션 코드에 대해 알아봤다. 심플함이 물론 신경쓰지 않았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그만큼 군더더기 없는 연출이 더위도 이기기에 적격이라는 의미. 

남은 여름 스트리트 퀸들의 룩을 참고해 시원하게 보내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