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클라라가 이웃사촌?" 최근 한강 보이는 넓은 집 이사한 대세 부부의 사진

조회수 2019. 8. 10. 09: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천생연분. 행복하세요!
홍현희-제이쓴 부부, 이사
최근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새 집이 공개됐는데요.
신혼집에 대한 설렘
공개된 집은 한강과 잠실타워가 한눈에 보이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홍현희는 “너무 좋은 집을 구하게 돼서 좋다”라며 신혼집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고요.
"이웃사촌이 클라라"
이어 홍현희는 새집 창밖에서 클라라가 사는 롯데월드타워가 보이기 때문에 “반대편 이웃사촌이 클라라”라며 농담을 던지기도 했네요.

TV조선 : “너 가벼운 것만 든다?” 팩트로 현희 순살 만든 이쓴♡

"고층 아파트로 이사" 출세 인증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홍현희가 예전에 할머니와 살던 빌라에서 신혼살림을 꾸렸었고요. 빌라를 떠나 고층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
설렘+감동
제이쓴은 아파트에 도착하자마자 "지방에서 성공해서 상경한 느낌이다"라고 심경을 드러냈네요.
“너무 행복하다”
비좁았던 예전 집엔 놓을 수 없었던 정수기와 토스트기 등을 설치하며 두 사람은 “너무 행복하다”라며 기뻐했고요.
"감사하고 행복하다"
홍현희는 "전에 살던 집은 동선이 짧았는데 이사한 집은 상대적으로 너무 넓어서 발바닥이 너무 아팠다. 감사하고 행복한 고통이었다"라고 했는데요.
출처: 답사고 페이스북
홍현희-제이쓴 부부 사진
두 분 새 보금자리에 대한 설렘이 느껴지는데요. 새집에서 매일매일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유쾌하면서 달달한 사진 계속 구경해보실까요?
'찰떡궁합' 일상이 시트콤인 부부
홍현희는 보기만 해도 유쾌해지는 사진을 자신의 SNS에 종종 올리는데요. 홍현희는 사진과 함께 "#브로맨스#우정스타그램"이라는 메시지를 덧붙이기도 했네요.
달달 신혼
"남편이 자꾸 저 잘 나왔다고 귀엽다고 올리라는데 진짠가요?"라며 사진을 게재했고요. 사랑이 느껴지는 글과 데이트 중인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달달한 눈 맞춤"
최근 홍현희는 "오랜만에 둘 다 멀쩡한 샷 #오늘도평화로운홍쓴이네 #참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고요. 여행 중,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끄네요.
홍현희♥제이쓴 부부
최근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대세'임을 인증한 홍현희♥제이쓴 부부. 너무 잘 어울리는 두 분 행복하세요~~!!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