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짝바짝 마르는 건조한 내 입술, 365일 촉촉할 순 없나?

조회수 2019. 10. 22. 15:1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우리 피부에서 가장 얇으면서

민감한 부위인 입술

다른 피부에 비해

더 빨리 건조해지고,

관리하지 않으면

노화가 제일 먼저 온다고 해요.

수시로 립 제품을 발라도

입술이 건조해

매트립도 바르지 못하고,

점점 각질에 주름까지

많아지고 있다면

립 케어가 정말

절실하다는 신호에요.

립 케어에서

가장 기본적인 건

바로 각질 관리와 보습!


특히 평소 입술 뜯는 습관과

틈나면  입술에

침 바르는 습관이 있다면 

이 행동 또한 조심해야 하는데요.


오늘 옐로픽에서는

언제나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이 될 수 있도록

립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알려드릴게요.


제일 먼저 소개할

립 케어템은  바짝바짝

마르는 입술에 

보습을 부여해줄

촉촉 입술템입니다.

제일 먼저 추천할 촉촉 입술템은 유기농 인증 성분이 99.56% 함유되어 유해성분 걱정 없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알티야 오가닉스 립밤이에요. 특히 까다롭게 심사하기로 유명한 미국 농무부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립밤이라 성인은 당연, 순하디 순한 제품만 사용해야 하는 신생아까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해요. 입술에 닿으면 사르르 녹아 오일로 변하는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거칠고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준답니다.


에디터의 경우 너무 끈적이는 립밤은 바람 불었을 때 입술에 머리카락이 달라붙어 사용하기 꺼려했었는데, 알티야 오가닉스 립밤은 끈적임 없이 입술에 촉촉한 보습을 공급해주는 느낌이라 사용에 부담이 없었어요. 가을 겨울철 매일같이 수시로 사용해줘야 하는 립밤! 그만큼 입에 들어가기 쉬우니 착하고 좋은 성분의 알티야 립밤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버츠비 하이드레이팅 립 오일얇고 민감한 입술 피부를 위해 개발된 입술 전용 립 오일 세럼으로 메마른 입술에 빠른 수분 공급이 필요할 때 발라주고 있는 제품이에요. 가벼운 세럼 타입의 오일로 입술에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한 상태로 만들어준답니다. 100가지 향이 나는 패션 프룻 오일과 고소한 너트의 향이 나는 스윗 아몬드 오일 두 가지 타입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시면 돼요.


입술에 각질이 많으면

매트립을 바를 때

들뜨거나 얼룩이 져

예쁘게 발색 되지 않죠.


그렇기 때문에

립 전용 각질 제거제나

스크럽제를 사용하여

관리해주는 게 좋아요.

시에로 립 스크럽스틱 타입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요. 따로 손이나 스파츌러로 덜어 쓸 필요 없이 입술에 쓱쓱 발라주면 각질 케어는 물론 보습 케어까지 한 번에 끝! 너무 간편하기 때문에 귀찮아서 립 케어에 신경 쓰지 못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천연 설탕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 시 자극도 덜하고, 쉐어버터와 코코넛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에 쫀쫀한 보습막을 부여해주기 때문에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입술로 케어해준답니다.

각질 정돈을 위해 추천할 두 번째 스크럽 제품은 에르보리앙 7 허브 스크럽 포 립인데요. 슈거 크리스탈 각질 제거제와 녹차, 센텔라 아시아티카, 로즈마리 등 7가지 허브 성분이 함유된 립 전용 스크럽이에요. 입술의 지저분한 각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정돈해주기 때문에 순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매일 사용하면 입술에 너무 자극될 수 있으니 일주일에 2~3번 정도만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해주세요!


입술에도 노화가 온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입술 주름이 많이 생길수록

노화가 되고 있다는 징조인데요.


입술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자기 전에 팩을 하거나

주름 개선 성분이 함유된

립 케어 전용 제품을

사용해주면 좋아요.

입술에 노화가 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해주면 좋을 아이템 중 하나는 프레쉬 슈가 립 세럼 어드밴스드 테라피에요. 눈가에 아이크림을 바르듯 입술도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립 세럼인데요. 입술은 물론 입술 주변의 피부까지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해주고, 입술이 더 어려 보이도록 탱탱하게 가꿔줘요. 요즘 입술이 건조해지고 주름이 많아지는 것 같다면 프레쉬 슈가 립 세럼을 사용해 동안 입술로 만들어보세요!

클라뷰 너리싱 케어 립 슬리핑 팩은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 피부에 탄력을 주고 노화까지 예방해주는 제품이에요. 입술 전용 슬리핑 팩이기 때문에 잠들기 전에 충분한 양을 입술에 도포해 준 후, 다음 날 아침 부드럽게 닦아내 주면 되는데요.


아보카도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 총 3가지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 각질까지 매끈하게 케어해줘요. 에디터의 경우, 각질 케어를 못 하고 잔 날엔 다음 날 아침 메이크업 전, 입술에 슬리핑 팩을 듬뿍 발라 10~15분 정도 방치한 후 물티슈로 닦아내 주고 있답니다.

얼굴에 수시로 팩을 하듯 연약한 피부를 가진 입술에도 팩을 해주면 좋겠죠? 조성아뷰티 피치 콜라겐 젤립 팩은 립 마스크로 입술 모양에 맞게 부착시킨 다음 약 10~15분 후 패치를 제거해주고 남은 에센스를 입술과 입술 주변에 가볍게 두드려 흡수 시켜 주면 되는데요.


사용 즉시 입술과 입술 주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잦은 메이크업과 클렌징에 자극받아 건조해지고 지친 입술을 탱글탱글하게 가꿔준답니다. 


입술이

너무 건조하다 싶으면 

립스틱과 틴트를

발라주는 것보다는

촉촉하게 보습감이 있는

컬러 립밤을  사용해주는 것이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면서

건조함도 막아줘요.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로 만들어줄 첫 번째 제품은 키엘 레몬버터 컬러 립밤이에요. 총 3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해 사용해주면 되는데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레몬 껍질 추출물과 영양 성분이 가득한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발라주는 즉시 각질을 잠재워주면서 건조했던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줘요. 덧바를수록 컬러감이 선명해지므로 틴트나 립스틱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된답니다. 보습과 컬러를 한 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키엘 레몬버터 컬러 립밤 추천해요.

베네피트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은 풍부한 보습감으로 매끄럽게 발리면서 입술에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표현해줘요. 베네밤, 포지밤, 차차밤 총 3가지 컬러로 에디터는 장미빛 컬러인 베네밤을 사용 중인데요. 그냥 내 입술인 것처럼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발색이 되어 따로 틴트나 립스틱을 바르지 않아도 너무 좋더라고요. 특히 간편하게 집 앞을 나갈 때는 베네피트 틴트 립밤 하나면 끝!

요즘 물기 하나 없이

메마른 땅처럼

입술이 마르기 시작했다면

오늘 추천해드린

제품을 참고하여

섬세한 케어가 필요한

연약한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