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멜론 뮤직 어워드 시상자 비하인드컷.jpg

조회수 2019. 12. 06. 10: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우리 서준이 안 잘생긴 순간이 언제?
지난 11월 3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멜론 뮤직 어워드(MMA)
이날 시상식에는 화려한 가수들의 무대는 물론 이들을 시상하러 온 수많은 배우들이 레드카펫을 수놓았음
역대급 방탄소년단 무대부터 화려한 시상자들의 비주얼까지 남긴 MMA
지금부터 그 MMA의 비하인드를 만덕이가 단독 입수해 공개하도록 하겠음!!!
출처: MMA
먼저 가볍게 이재욱부터 소개해 드리겠음
출처: VAST엔터테인먼트
이날 시상자로 등장한 이재욱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속 백경의 모습이 아닌 밝고 순수한 20대 청년으로 돌아와 있었음 ㅠㅠ
출처: VAST엔터테인먼트
이것이 바로 화보다
출처: VAST엔터테인먼트
백스테이지 비하인드를 화보로 만들어 버리는 이재욱의 미모....
흥이 절로 나는 미모 아입니까!!!!
출처: 어썸이엔티
그리고 이날 미모 리즈 갱신하셨다는 배우 한지혜
출처: 어썸이엔티
만덕이가 봤어요 이날 진짜 너무 예쁘셨어요 진짜예요
출처: 어썸이엔티
같은 소속사 신예 김도완과 함께 시상을 진행한 한지혜
출처: 어썸이엔티
전문가, 선배 포스 팍팍 풍겨 주셨읍니다 ㅠㅠㅠㅠ
출처: 어썸이엔티
우리 도완이 옆태 미쳤고요 ㅠㅠㅠ
출처: 어썸이엔티
'열여덟의 순간'에서의 수학 천재는 온데간데 없고 얼굴 천재만 남았습니다 ㅠㅠㅠ
출처: 어썸이엔티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오남주 역을 맡았던 김영대와 함께 시상에 나선 홍수현의 비하인드 역시 입수!!!
출처: 어썸이엔티
저 작은 얼굴에 어케 눈코입이 다 들었는지 너무 신기했음 ㅇㅇㅇ
이 미모 박수 드립니다
출처: E&T 스토리
카메라 보고 귀여운 포즈 취해 주시고 계시는 우리 소현이 ㅠㅠ
출처: E&T 스토리
'녹두전' 끝나고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날 시상자로 시상식을 찾아서 자리를 빛내주었음 ㅠㅠㅠ
출처: E&T 스토리
ㅇㅖ쁘디 예쁘다 ㅠㅠㅠㅠ
출처: 제이와이드컴퍼니
영화 <엑시트>와 <선물>을 통해 얼굴을 알리고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 중이라는 배우 유수빈도 함께 했고
출처: 킹콩 by 스타쉽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에서 임수정과 함께 선후배 캐미를 발산한 배우 오아연도 이날 자리에 함께 함!!
출처: 어썸이엔티
아이유의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 출연은 물론 영화 <영웅> 촬영에 한창인 이현우
출처: 어썸이엔티
군제대 후 첫 공식 석상으로 MMA 시상을 선택했음!!!
이 비주얼 찬성일세~~
그리고 그런 이현우와 함께 서있는 이 배우는.. 바로바롭..!!
출처: 어썸이엔티
이날의 MMA 호스트
오프닝과 클로징을 책임졌던 배우 박서준임!!
출처: 어썸이엔티
벌써 어디서 얼굴 천재의 자태가 풍기는 것 같지 않습니까???
출처: 어썸이엔티
옆모습만 봐도 벌써 끝났다 이거다 이거야
출처: 어썸이엔티
대기하시는 모습도 잘생기셨구
출처: 어썸이엔티
우리 밤톨이는 뒤통수도 잘생겼네 ㅠㅠㅠ
출처: 어썸이엔티
흐------뭇.

[MMA 2019] 방탄소년단(BTS) - 올해의 아티스트 수상

하트 안 주고 가만히 있을 수 있으신 분???
출처: 킹콩 by 스타쉽
끝으로 또 다른 대상 시상자였던 배우 임수정!!!
출처: 킹콩 by 스타쉽
이 언니 이날 너무 예뻐서 미모 리즈 갱신은 물론 그냥 매일 예뻐지는 중이시라고 합니다 ㅠㅠㅠㅠ

[MMA 2019] 방탄소년단(BTS) - 올해의 앨범 수상

[MMA 2019] 방탄소년단(BTS) - 축하 공연

만덕이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음 ㅎㅎㅎ
다음 MMA까지!! 또 열정적으로 작업할 아티스트들과 배우들을 응원하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