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쩡히 살아있는 친할머니를 죽었다고 속인 국회의원의 최후

조회수 2020. 1. 9. 08: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개봉예정영화 예고편 모음
1.<정직한 후보> 진실의 주둥이가 제대로 터진 메인 예고편 공개

대한민국 최고의 ‘뻥쟁이 군단’이 선사하는 웃음 폭격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가 CGV 페이스북을 통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대한민국 넘버원 거짓말쟁이 ‘주상숙’이 한순간에 거짓말을 잃고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되면서 인생 최고의 위기에 맞닥뜨리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그녀는 ‘누구나 행복한 세상’, ‘누구나 부자 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정직, 소신, 봉사, 신뢰’로 일하는 서민의 일꾼인 척하지만, 사실은 4선 국회의원에 당선되기 위해서라면 대국민 뻥도 불사하는 인물. “한 점 부끄러움이 없습니다!”라고 외치며 어디서나 자신감 넘치고 당당하게 거짓말을 일삼던 ‘주상숙’이 할머니 ‘김옥희’의 “전 국민이 다 아는 거짓말 안 하는 정치인 되게 해주세요”라는 간절한 기도로 인해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진실만을 말하게 되는 상황은 웃음을 유발하는 동시에 앞으로 그녀에게 벌어질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못 말리는 주둥이가 터진다!’라는 카피처럼 라디오 생방송에서 거침없는 발언을 하거나, 지나치게 솔직해선 안되는 상황에서 원치 않게 속마음을 말하게 되는 상황들은 ‘주상숙’뿐만 아니라 그녀를 둘러싼 인물들에게까지 영향을 미치며 웃음을 참을 수 없는 코믹한 상황을 만들어낸다.


또한, 그녀의 폭탄 발언을 막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뛰어드는 열정부자 보좌관 ‘박희철’과, 무차별적인 팩트 폭격의 가장 큰 피해자가 되는 외조 전문 허세 남편 ‘봉만식’, 그리고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아들 ‘봉은호’까지 개성 뚜렷한 캐릭터들이 합세해 펼쳐낼 코믹한 활약에 대한 기대 역시 고조시킨다.


무엇보다도 “솔직한 게 죕니까!!”라고 외치는 ‘주상숙’의 말처럼 정직해서 신선하고 솔직해서 속 시원한 웃음 폭격 코미디가 답답한 마음을 뻥 뚫어 줄 것을 기대하게 한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2월 12일 개봉한다.


사진=NEW

2.<미스터 주: 사라진 VIP>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CGV 페이스북을 통해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국가정보국 요원과 다양한 동물들의 협업 수사다운 스케일과 <미스터 주: 사라진 VIP>만의 신선한 설정이 돋보이는 가운데, 가장 먼저 사라진 VIP의 정체가 ‘Very Important Panda’, 즉, 판다로 밝혀져 예상치 못했던 재미는 물론,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VIP를 구하려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동물의 말을 알아듣게 된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가 겪는 황당하고 재미있는 상황들은 웃음을 유발하고, 그가 파트너이자 귀여운 허세가 있는 군견 ‘알리’와 티격태격하다 점차 가까워지며 함께 사라진 VIP인 판다를 찾기 위해 나서는 과정은 지금껏 한국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신선한 설정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주태주’와 ‘알리’, ‘VIP’가 함께 버스를 타고 있는 이색적인 장면은 세 캐릭터에게 벌어진 사건들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여기에 '주태주'가 '알리'와 딸 '서연'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는 훈훈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선사한다.


이렇듯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유쾌함은 물론, 마음 뭉클해지는 따뜻함까지 갖춘 한 편의 종합선물세트와도 같은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와 허당미를 겸비한 국가정보국 서열 1위 ‘민국장’과 열정만 과한 미운 우리 요원 ‘만식’까지 각양각색 개성을 지닌 요원들의 활약과 배우들의 코믹 연기 역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유인나, 김수미, 이선균, 이정은, 이순재, 김보성, 박준형이 참여한 막강한 목소리 출연진은 호랑이, 고릴라, 앵무새, 독수리, 햄스터, 말, 흑염소 등 다채로운 동물 라인업과 어우러져 풍성한 즐길 거리를 예고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1월 22일 개봉한다.


-줄거리-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 특별한 VIP를 경호하던 임무를 수행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실수로 넘어진 후 온갖 동물들의 말까지 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과 ‘만식’을 뒤로 하고, 태주는 군견 알리의 도움을 받아 VIP를 찾아 나서는데…


사진=리틀빅픽처스

3.또 소리 내면 죽는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2> 한글 정식 예고편 공개

2018년 ‘소리 내면 죽는다’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전세계에 신드롬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던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의 속편 <콰이어트 플레이스 2>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예측불허 스토리 전개로 언론과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5%, 제작비 20배에 달하는 전세계 3억 4천만달러의 흥행 수익을 올리는 등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으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1차 예고편은 ‘첫째 날’이라는 자막과 함께 의문의 공격이 시작된 ‘그 날’의 상황을 생생하게 그리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 어딘가로 향하던 ‘에블린’(에밀리 블런트)은 정체불명의 존재의 공격을 받고 혼란으로 뒤덮인 거리를 빠져나가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의문의 외계생명체가 점점 그들에게 다가오며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한편, 1편 이후 ‘에블린’과 아이들은 생존을 위해 다시 한번 소리 없는 위험천만한 여정에 나서고 황폐해진 세상에 살아남은 다른 무리와 마주하게 된다. 

남겨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세 아이를 지키기 위해 필사적인 사투를 벌이는 ‘에블린’과 또 다른 생존자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더욱 강력해진 외계생명체의 공격과 ‘소리 내면 죽는’ 극강의 긴장감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할리우드 대표 배우 에밀리 블런트와 그녀의 실제 남편이자 배우 겸 감독인 존 크래신스키가 다시 한번 배우와 감독으로 의기투합한 것은 물론, <덩케르크><인셉션><다크 나이트> 등 아일랜드 출신의 연기파 배우 킬리언 머피와 <캡틴 마블><아쿠아맨><글래디에이터>에 출연한 개성파 배우 디몬 하운수가 새로운 생존자로 출연한다.


더 넓은 세계관으로 돌아와 한층 강력해진 서스펜스와 액션, 살아남은 이들의 처절한 사투를 예고한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는 오는 3월 개봉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