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남자 봄 코디? 류승범 카이 패션 참고해봐

조회수 2020. 03. 18. 1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봄 남자 데일리룩, 셀럽들의 스타일 참고해보기

류승범의 아메카지 룩

출처: 샌프란시스코 마켓

자유롭게 세계 곳곳을 누비며 여행하는 류승범. 세월을 거스르는 패셔니스타 답게,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서며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바로 이탈리안 클래식을 담은 편집샵 샌프란시스코 마켓과의 새로운 룩북 화보죠. 


자유로우면서도 멋스러운 이탈리안 젠틀맨들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류승범의 화보 속에는 아메카지 룩과 와일드한 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이너와 재킷, 팬츠까지 내추럴 컬러로 톤온톤 매치를 한 센스! 푸른 하늘과 청록빛 바다에 녹아드는 얼쓰 컬러 룩은 리얼웨이에서 입어도 손색 없는 스타일입니다. 


워크웨어 스타일이라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재킷과 팬츠는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 제품입니다. 샌프란시스코 마켓 제품 중에서도 워크웨어 무드를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죠.

출처: 샌프란시스코 마켓

이번 봄에는 수트도 류승범처럼 개성 넘치게 연출해보세요. 따뜻한 햇살 아래 선 류승범은 청량한 비비드 블루 컬러의 셋업 수트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내추럴하게 매치했습니다. 셔츠는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 제품, 입기만 해도 이탈리안 젠틀맨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셋업 수트는 CRSO 제품입니다. 

출처: 샌프란시스코 마켓

레드 컬러 재킷과 팬츠, 깔맞춤한 레드 컬러 프레임의 선글라스까지, 류승범만의 쿨한 미소가 어우러져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베이직한 티셔츠와 팬츠에 이런 컬러감 있는 재킷 하나만 걸쳐도 든든한 포인트 룩이 완성되죠. 안감의 타탄체크 패턴이 더 활력을 주는 재킷은 샌프란시스코 마켓의 대표 브랜드 바라쿠타 제품입니다. 

역시 이런 빈티지한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류승범. 해질녘 평화롭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해변과 찰떡입니다. 올봄에는 샌프란시스코 마켓의 룩북 속 류승범처럼 젠틀한 아메카지 스타일로 멋부려봐도 괜찮을 듯! 여유로운 애티튜드는 기본입니다. 

인간 구찌 카이의 화려한 수트 룩

출처: 엘르

이번 시즌, 제대로 멋좀 부리고 싶다면, 화려하고 컬러풀한 인간 구찌 카이의 화보를 참고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엘르

우선 커버를 장식한 스타일은 꽤나 깔끔하고 멋스럽습니다. 파스텔 톤 컬러의 수트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와 레지멘탈 느낌의 타이를 더해 위트 있는 프레피룩을 연출했습니다. 

다음 화보에서는 구찌의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는 화려한 패턴의 수트로 시선을 압도했습니다. 이런 강렬한 패턴 수트를 리얼웨이에서 입을 때는 카이처럼 강약조절하는 게 필수! 


심플한 수트와 셔츠에 패턴 타이 하나만 매치하거나, 화려한 패턴 수트에는 비슷한 컬러지만 톤다운된 느낌의 셔츠를 더하는 겁니다. 

출처: 엘르

보너스 컷! 키치하면서도 레트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플라워 패턴 셔츠를 완벽 소화했습니다. 복고 느낌의 체크 패턴 바지와 청키 스니커즈를 매치했는데요. 특히 눈길을 끄는 스니커즈는 구찌 울트라페이스 R 스니커즈로, 어글리 슈즈가 여전히 대세인 요즘 시기에 딱 맞는 컬러풀한 배색과 독특한 아웃솔을 갖췄습니다. 룩에 포인트로 단연 추천!

중대원 F4의 데일리 오피스룩

출처: 하이컷

이번엔 좀더 웨어러블한 수트 룩을 가져왔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든든한 감초 역할로 눈길을 끌며 존재감을 드러낸 중대원 4인방의 화보입니다. 


이번엔 모두 톤다운된 컬러의 담백한 수트로 중무장한 모습! 몸에 찰떡같이 핏되는 수트에 스니커즈라니, 이거야말로 남자 데일리룩의 정석 아닌가요.

게다가 모두 셔츠를 풀어헤치거나 티셔츠를 수트에 매치해 가볍고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 요즘, 딱 추천하는 수트 코디입니다. 이렇듯 완벽한 핏의 수트 하나만 있어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니, 필수템이라 할 수 있죠. 


중대원 4인방의 이미지를 깔끔하게 변신시켜준 수트는 모두 프로젝트엠 제품입니다. 

'트래블러' 팀의 여행 룩

출처: JTBC '트래블러' 캡쳐

지구 반대편의 거대하고도 낯선 땅 아르헨티나로 떠난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의 여행기를 그린 '트래블러'.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이 세 명의 케미를 따라가다보면 잔잔하게 여행하고 있는 기분이 들어 힐링하는 느낌입니다. 


이들의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여행 룩을 포착했습니다.

이런 배낭 여행할 때는 얇고 가볍지만 보온성이 좋고, 방수가 좋은 의류를 챙기는게 기본이죠. 더울 땐 구겨 넣을 수 있고, 쌀쌀할 땐 챙겨 입을 수 있고, 비가 오고 난 뒤에는 편하게 툭툭 털어낼 수 있으니까요. 


이들이 보트 투어에서 착용한 재킷은 코오롱스포츠 3L 방수 자켓 시티원더입니다. 하이킹 또는 배낭 여행에 제격이죠. 특히 강하늘이 착용한 방수자켓은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세미 오버핏 후드 일체형 재킷입니다. 험난한 여행지에 더욱 적합한 아이템!

파타고니아로 떠날 때에도 가볍지만 화사한 컬러감의 아노락으로 여행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 류준열도 애정하는 코오롱스포츠의 아노락과 재킷. 뉴트로 스타일로 디자인도 예쁜데, 기능성과 실용성이 매우 탁월합니다. 


그중 강하늘이 픽한 이누크 아노락은 햇빛 차단율이 우수해 햇볓이 뜨거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니, 여행을 선호하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윤박의 데일리 남친룩

마지막은 절.대 실패 없는 남친룩의 정석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속 윤박의 재킷 스타일링이죠. 기본 데님 팬츠와 크루넥 니트에 화사한 컬러의 재킷 하나로 훈훈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그대로 입기만 해도 데이트는 성공적!

니트나 티셔츠에 가디건을 매치하는 코디 역시 여자친구에게 무한 애정 받을 수 있는 깔끔하고 담백한 남친룩이죠.

윤박이 착용한 가디건은 어깨가 넓어보이는 루즈핏에 차분한 네이비 컬러라 활용도가 매우 높아요. 봄 코디에 매치하기 좋은 윤박의 재킷과 가디건은 모두 코모도 제품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