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얼마나 닮았니? 끼많은 셀러브리티 형제 자매들 20

조회수 2020. 04. 08. 08: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피는 물보다 진하다. 부모로부터 탁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아 같은 길을 가거나 혹은 다른 길을 가더라도 특별한 셀러브리티 형제 자매들을 소개한다.
요즘 셀러브티티 중에는 대중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형제 자매들이 많다. 한 배에서 태어나 재능도 함께 물려받은 타고난 패션 감각을 공유하기 때문이 아닐까 한다. 

이미 대중들은 비욘세에게는 유명한 동생 솔란지가 있고, 켄달 제너에게는 잘나가는 동생 카일리 제너가 있다는 사실을 너무 잘 알고 있다. 

또한 배우 도니 워버그와 마크 월버그는 형제 사이이고 애쉬튼 커처가 이란성 쌍둥이라는 사실도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그러나 금수저라 불리는 스타 형제 자매들과 달리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스타들의 형제 자매들도 있다. 스타인 형제 자매와 달리 다른 길을 가면서 대중들의 관심밖에 있기 때문이다. 

스타 못지 않게 명품 DNA를 자랑하는 스타들의 형제 자매들, 화려한 외모에, 학벌 등 스타보다 더 잘나가는 형제, 자매들은 누가 있을지 살펴봤다. 

대중들에 이미 알려진 유명 스타의 형제 자매 뿐 아니라 미처 우리가 알지 못했던 스타 형제자매들의 스토리를 통해 코로나19 상황에서 절실한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보자. 

1. 케이트 미들턴 3남매 

케이트 미들턴은 두명의 동생이 있다. 바로 밑에 여동생 피파 미들턴은 칼럼니스트이자 소셜라이트로 활동해온 피파 미들턴은 언니 케이트 미들턴이 윌리엄 왕자와 결혼하며 급 신분 상승, 부러움과 질투를 동시에 받아왔다. 

그것도 모자라 피파 미들턴은 억만장자 제임스 매튜스와 웨딩 마치를 올려 전세계 미디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대상이 되었다. 

피파 미들턴의 남편 제임스 매튜스는 영국의 레이싱 드라이버였으며, 현재는 헤지펀드를 운영하고 있는 억만장자이자 영국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글렌 애프릭(Glen Affric)을 소유하고 있는 귀족 가문의 상속자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이들 자매는 제임스 미들턴이라는 남동생이 있다.
↑사진 = 케이트 미들턴(좌)과 남동생 제임스 미들턴(중)/ 여동생 피파 미들턴(우)

2. 안젤리나 졸리 남매 

헐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의 오빠 제임스 헤이븐은 배우 겸 할리우드 유명 인사다. 2006년부터 그는 인권, 동물 권리, 환경 문제를 다룬 영화를 강조하는 로스엔젤레스 영화제 '아티비스트'의 총괄 디렉터를 맡고 있다.

3. 케이티 페리 남매 

가수 케이티 페리의 남동생 데이비드 허드슨도 누나처럼 뮤지션이다. 그는 2014년 그래미 시상식에 유명 가수인 누나와 함께 레드 카펫을 밝었다. 

한편 케이트 허드슨이라는 이름이 미국 유명 배우와 매우 유사하다는 이유로 그녀는 엄마의 혼전 성인 페리를 따 케이티 페리라는 예명을 지었다.

4. 비욘세 자매 

비욘세와 솔린지 놀스는 케이트와 설명이 필요없는 대표적인 스타 자매다. 팝 디바 비욘세와 배우 겸 가수인 동생 솔란지는 무대 위나 레드 카펫, 심지어 농구 경기장에 함께 앉아 있으면 늘 멋진 모습을 연출한다.

5. 브래드 피트 형제 

영화배우 브래드 피트는 남동생 더그 피트가 있다. 남동생 더그 피트는 사업가, 자선가, 탄자니아의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형 브래드 피트와 여동생 줄리 피트와 함께 그는 특히 아프리카 자선 활동에 적극적이다.
6. 케이트 허드슨 남매 

헐리우드 배우 케이트 허드슨과 그녀의 오빠 올리버 허드슨 남매는 엄마는 여배우 골디 혼, 아버지는 음악가 빌 허드슨이다. 

부모가 1980년 이혼한 후에 케이트와 허드슨은 콜로라도에서 엄마의 오랜 파트너 커트 러셀에 의해 양육되었다. 이들 남매는 커트 러셀을 아버지로 여기고 있다. 배우 와이트 러셀도 이들의 이복 동생이다.

7. 빅토리아 베컴 자매 

걸그룹 스파이스 걸 출신으로 패션 디자이너로 성공한 빅토토리아 베컴은 루이즈 아담스라는 이름의 스타일리시한 여동생을 두고 있다. 여동생도 언니처럼 4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크리스찬 아담스라는 이름의 남동생도 있다.

8. 시에나 밀러 자매 

여배우 시에나 밀러는 영화 '레이어 케이크'와 '팩토리 걸'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언니 사바나 밀러는 패션 명문인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를 졸업하고 디자이너가 되었다. 

자매는 2007년 손을 잡고 '트웬티8투웰브'라는 브랜드를 런칭했지만 2012년 브랜드에서 물러났다. 자매에게는 찰스와 스티븐이라는 이름의 두 남동생이 있다.

9. 테일러 스위프트 남매 

팝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는 남동생 오스틴 테일러가 있는데, 지난 몇년간 수많은 시상식에 함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동생은 노트로담 대학에서 영화학을 전공한 후에 2016년 벤 야플렉아 감독한 영화 '리브 바이 나이트'에서 작은 역할을 맡으면서 서서히 영화계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다
10. 카라 델레바인 자매들 

카라 델레바인은 언니가 두명 있다. 큰 언니 포피 델레바인은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언니 끌로에 델레바인(오른쪽에서 첫번째)은 고국인 영국에서 조용한 삶을 살고 있다.

11. 샤를로또 갱수브르 자매 

샤를로또 갱스브르와 여동생 루는 이부자매지만 놀랄만큼 세련된 유전자를 공유하고 있다. 샤를로또와 루는 모두 배우 겸 가수인 제인 버킨의 딸로 나름의 성공을 거두었다. 

샤를로또는 배우 겸 가수의 길을 걷고 있으며 루이비통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스 게스키에르의 오랜 뮤즈다. 이부 여동생인 루는 갭, 지방시, 버버리, 바네나 부르노의 광고 모델로 주목을 받았다. 2007년에는 피렐리 달력 모델로도 활동했다.

12. 스카렛 요한슨 쌍둥이 남매 

스칼렛 요한슨의 쌍둥이 동생 헌터 요한슨는 그녀보다 3분 늦게 태어났고 종종 행사에 동행한다. 요한슨 쌍둥이는 정치에 관심이 많다. 스칼렛은 버락 오바마의 유명한 지지자였고, 헌터는 2008년 대통령 선거 고문으로 일했다.

13. 케이트 모스 자매 

케이트 모스의 이복 동생 로티 모스는 이미 슈퍼모델 출신의 언니 발자취를 따르고 있다. 로티 모스는 잡지 '데이즈앤컨퓨즈드'와 'W'를 위해 포즈를 취했으며 2014년 7월는 케이트 모스의 상징적인 캘빈 클라인 캠페인을 다시 재현해 눈길을 끌었다.

14. 기네스 팰트로 남매 

헐리우드 배우 기네스 팰트로의 남동생 제이크 팰트로는 감독 겸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중이다. 남매는 여배우 블라이스 대너와 고인이 된 감독 겸 프로듀서인 브루스 팰트로의 자녀들이다. 현재 기네스는 여배우로 활동하며 라이프스타일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15. 해리 스타일스 남매 

영국이 보이그룹 원 디렉션 출신의 해리 스타일스는 젬마라는 이름의 누나가 있다. 그녀는 2013년 영국 셰필드 홀람대학에서 우등(1등급) 학사학위를 받았다.

16 앤 헤서웨이 3남매

헐리우드 스타 앤 헤서웨이의 오빠 마이클 헤서웨이는 작가(오른쪽에서 첫번째)이며 게이다. 앤 헤서웨이의 남동생 토마스 헤서웨이는 배우 지망생이다.
17. 패리스 힐튼 4남매 

패리스 힐튼은 여동생과 니키 힐튼, 남동생 배론 힐튼, 콘라드 힐튼 4남매다. 남동생 배론 힐튼은 누나들과 함께 세간의 이목을 끄는 행사의 레드 카펫에 자주 등장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막내 남동생 콘라드 힐튼은 힐튼의 다른 가족과 달리 잘 공식적인 자리에 잘 나타나지 않는다.

18. 애쉬튼 커처 형제 

영화배우 애쉬튼 커쳐의 이란성 쌍둥이 형제 마이클 카처은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 주 덴버에 살고 있다. 마이클은 어렸을 때 뇌성마비 진단을 받았고 13살에 심장 이식을 받았다. 그는 최근 뇌성마비 자금 지원을 위해 싸우기 위해 워싱턴 DC에서 활동가로 일하고 있다.

19. 킴 카다시안-제너 패밀리 

카다시안-제너 패밀리의 킴 카다시안, 클로에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 카일리 제너, 켄달 제너 5자매는 어머니는 같지만 아버지가 다른 이부 자매로 미국의 핫 시스터즈로 통한다. 

5자매의 엄마 크리스 제너는 O.J.심슨 사건을 변호한 것으로 유명한 로버트 카다시안과 결혼해 코트니 카다시안, 킴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 롭 카다시안 4남매를 낳았다. 

그녀는 전 남편인 변호사 로버트 카다시안과 이혼하고 1976년 몬트리올 올림픽 10종 경기 금메달리스트 브루스 제너와 재혼해 켄달 제너와 카일리 제너 자매를 낳았다. 

브루스 제너는 지난 2015년 성전환 수술로 세계적으로 주목을 끌었다. 그는 이름도 케이틀린 제너로 바꿨다. 

20. 리암 헴스워스 3형제 

영화배우 리암 헴스워스의 형 루크 헴스워스(왼쪽에서 첫번째)와 동생 크리스 헴스워스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3형제 모두 눈에 띄는 외모를 가지고 있다. 형 루크 헴스워스는 최근에 HBO의 드라마 '웨스트우드'에 출연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