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킴 카다시안, 집콕족을 위한 란제리룩 '아찔 그 자체'

조회수 2020. 04. 18.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패션 &뷰티업계의 거물 여성 기업가로 부상한 킴 카다시안이 자신이 전개하는 속옷 브랜드 모델로 나서며 집콕족을 위한 란제리룩을 공개했다.
패션 &뷰티업계의 거물 여성 기업가로 부상한 킴 카다시안이 오는 4월 21일(현지시간) 자신이 전개하는 보정 속옷 브랜드 '스킴스(SKIMS)'의 새로운 라인 '스킴스 스트레치 립(Skims Stretch Rib)' 컬렉션을 출시한다. 

킴 카다시안은 지난 2014년 세번째 남편인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해 그의 이름을 따라 킴 카다시안 웨스트가 되었으며 이후 이니셜을 따 ‘KKW 뷰티’를 런칭,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 성공시킨 데 이어 지난해 지난해 두 번째 사업으로 보정 속옷 브랜드 ‘스킴스(Skims)’를 런칭했다. 

스킴스도 발매와 동시에 전 제품이 순식간에 품절되는 것은 물론 온라인 접속이 지연되는 등 킴 카다시안 파워를 과시했다. 

자신이 직접 모델로 나선 새로운 속옷 라인 '스킴스 스트레치 립' 컬렉션은 코로나19로 인한 집에 머물고 있는 집콕족들을 위해 제작한 골이 지게 짜거나 혹은 니트로 매치한 세트룩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킴스(SKIMS)'의 새로운 라인 '스킴스 스트레치 립' 컬렉션은 스포티한 홀터 네크라인이나 크루넥 브래지어, 하이웨이스트 브리프, 하이-라이즈 통, 부티 쇼츠 중 어느 쪽을 선택하든 믹스&매치를 통해 자신만의 시그니처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여러 다른 인종과 신체 사이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복정 속옷 브랜드로 출범한 '스킴스'는 사이즈도 XXS에서 5X까지 폭넓은 사이즈를 제공한다. 

KKW 뷰티와 스킴스 모두 대박을 터트린 킴 카다시안은 스킴스 제품을 소개하며 판매 수익금 중 100만 달러, 우리 돈 12억2,000만원을 코로나19 성금으로 기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큰 가슴과 엉덩이를 가진 특유의 모래시계 몸매를 강조하며 어딜 가든 울트라-섹시룩을 선보이며 화제를 몰고 다니는 지구촌 최고의 이슈 메이커다. 

남편 카니예 웨스트와 사이에 큰 딸 노스와 둘째 아들 세인트를 낳았으며 그리고 대리모를 통해 지난 2018년 1월 셋째 딸 시카고, 2019년 5월에는 넷째 아들 삼을 얻었다. 

현재 킴 카다시안은 남편 카니예 웨스트와 네 자녀, 다른 가족과 함께 칼라바사스에 있는 저택에 머물며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