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로 돌아온 장나라

조회수 2020. 05. 14.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장나라의 로맨스 연기가 기대되는 tvN 새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가 첫 방송된다.

어마어마한 동안이자 ‘시청률퀸’으로 불리는 배우 장나라가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로 돌아왔다. 13일 진행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는 남기훈 감독, 배우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가 참석해 직접 작품과 캐릭터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전작 드라마 ‘VIP’의 어두운 모습과는 대비되는 장나라의 로맨스 연기를 4년 만에 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는 중. 검증된 연기력을 가진 그녀의 연기를 통해 많은 이들이 공감할만한 독박육아와 경력단절 등의 소재를 녹여낼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크다. 그녀와 케미를 이룰 고준은 처음 로맨스에 남다른 각오로 임하고 있으며 ‘잘생김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장나라)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를 그린 작품. 포토그래퍼 한이상(고준) 싱글대디 남자사람친구 윤재영(박병은) 비주얼 신입사원 최강으뜸(정건주)까지 세 남자 중 장하리의 인연은 누가 될지가 관전 포인트다.

사진: Instagram @nara0318


더블유 코리아의 더 많은 소식이 궁금하다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