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박해준, '국민불륜남'의 놀라운 신분상승! '청와대 行'

조회수 2020. 05. 15. 11: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국민불륜남 청산! 청와대 가즈아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캡처, 마이데일리DB
'국민 불륜남' 박해준, 다음 행보? 청와대 길 걸어요 ✪0✪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캡처
'부부의 세계'로 이 세상 욕은 다 먹은 박해준, 드디어 그가 이태오로서 불륜을 청산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출처: 마이데일리DB
최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또 어떤 놀라운 변신으로, 대중의 사랑을 끌어모을까.
출처: 영화 '독전' 스틸
바로, 다음 행보는 다시 영화판으로 복귀하는 것.
사실 박해준은 영화 '화차'(2012) 사채업자,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2013) 범수, '무명인'(2013) 쿠로사키, '탐정: 더 비기닝'(2015) 이준수, '미씽: 사라진 여자'(2016) 박현익, '침묵'(2017) 동성식, 그리고 '독전'(2018), '악질경찰'(2018) 권태주로 강렬한 열연을 펼치며 충무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품 배우.
출처: 소속사 플레오이엔티
이에 박해준의 차기작에 온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한재림 감독의 영화 '비상선언' 합류를 알렸다. 그는 극 중 초유의 비상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 역할을 맡았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톱배우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김소진 등과 호흡을 맞추면 관심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임시완의 전역 후 첫 복귀작이기도 하다.
출처: 배급사 리틀빅픽처스
더불어 올해 영화 '제8일의 밤'으로도 관객들을 찾는다. 봉인에서 풀려난 악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물로 베테랑 형사 호태 역할을 연기했다. 이성민, 김유정, 남다름 등과 호흡도 기대를 얻고 있다.
출처: 배급사 쇼박스
박해준의 '열일' 행보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에선 학성의 유일한 친구이자 조력자 안기철로 분해 스크린에 또 한번 색다른 매력을 수놓는다.
영화는 신분을 숨긴 채 자사고 경비원으로 살아가는 탈북한 천재 수학자 학성(최민식)과 수포자 고등학생 지우(김동휘)가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