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정소민, 데일리 필수템 레터링 티셔츠 어디꺼?

조회수 2020. 05. 29. 12:0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캐릭터 '비지트인뉴욕' 레터링 티셔츠 제품으로 단독, 레이어드 필수템 인기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 이시준(신하균)에 대한 한우주(정소민)의 마음이 점점 깊어져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주는 시준과의 달달한 바닷가 산책과 파양의 아픔을 털어놓으며 시준에 대한 마음이 깊어져 가지만, 이런 모습을 걱정한 공지선(주민경)은 시준(신하균)이 지영원(박예진)의 소개로 우주를 치료하게 된 사실을 전한다. 

이에 15~16회에서 한우주(정소민)는 지영원(박예진)이 자신을 이시준(신하균)에게 환자로 소개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영원에게 분노를 쏟아냈다. 

이후 우주는 시준과 자신의 관계가 운명이어야 한다며 시준에게 집착을 보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공밥집 앞에서 우연히 맞닥뜨린 시준과 우주 두 사람이 엔딩을 장식, 앞으로 로맨스 향방에 대한 기대감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극중에서 정소민이 트렌치 코트와 함께 착용한 레터링 티셔츠는 영캐릭터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 제품으로 알려졌다. 

레터링 포인트의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화이트 티셔츠는 재킷과 트렌치 등 아우터와 함께 레이어드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단품으로도 데님 팬츠, 스커트 등과 함께 데일리 캐주얼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혼수선공’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정소민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레터링 티셔츠,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정소민이 착용한 '비지트인뉴욕' 레터링 티셔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