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호텔 같은 그 집, 국내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세계

조회수 2020. 06. 22. 09: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최근 1년간 국토부 실거래가 기준으로 전국 월세가 가장 비싼 오피스텔은 어디였을까요? 입지와 고급 인테리어, 지역 상징성까지 지닌 하이엔드 오피스텔을 살펴봅니다.
1위는 롯데월드타워앤드롯데월드몰입니다. 최고 70층에서 보는 전망과 5성급 호텔 버금가는 호화 인테리어와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갖췄습니다.
타워팰리스 오피스텔은 단지 내부에 골프연습장, 수영장, 연회장 등 호화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유명 연예인 등 셀럽 타운으로 유명합니다.
3위는 SK리더스뷰입니다. 초속 35m 강풍에도 견디는 내풍 구조와 호텔형 로비 등 첨단 주거 공간이 특징입니다. 매봉역이 가깝고 인근 학군도 우수합니다.
4위는 ‘분당 타워팰리스’로 불리는 타임브릿지입니다. 분당의 부촌인 정자동 중심가에 있으며, 초고층 전망, 고급 커뮤니티, 호화 인테리어 등이 특징입니다.
5위는 현대하이페리온입니다. 오목교역 초역세권이며, 단지에서 현대백화점과 바로 연결됩니다. 홈플러스, 오목공원 등 생활 인프라가 뛰어나며, 학군도 우수합니다.
6위는 아노블리81입니다. 2018년 신축 오피스텔로 높은 층고와 개방감 있는 구조가 특징입니다. 도산대로라는 입지에 홍채인식 도어락, 전동 가벽체 등 다양한 옵션이 돋보입니다.
끝으로 7위는 한남동 하이페리온II이 차지했습니다. 쾌적한 공간, 고급 인테리어, 가구당 3대에 달하는 주차 대수, 무엇보다 뻥뚫린 한강 조망권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Remark]주목해야 할 부동산 정보/

우리나라에서 가장 월세가 비싼 오피스텔은 어디가 있을까요? 1위는 5성급 호텔을 방불케 하는 롯데월드타워앤드롯데월드몰입니다. 2위는 셀럽들의 주거 공간으로 유명한 타워팰리스 오피스텔입니다. 3위는 초속 35m 강풍에도 견디는 내풍 구조 등 최첨단 주거 시설로 알려진 SK리더스뷰, 4위는 ‘분당 타워팰리스’로 불리는 타임브릿지가 차지했습니다. 공동 5위는 각각 신축으로 최신식 개방 구조가 돋보이는 아노블리81와 구축이지만 오목교역 초역세권에 생활 인프라가 뛰어난 현대하이페리온입니다. 7위는 한남동 하이페리온이 차지했습니다.

/[리마크] 주목해야 할 부동산 정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