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숨겨도 소용없는 삼성 갤럭시노트20 언팩 초대장!

조회수 2020. 7. 8. 11:4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언팩 영상이 의미하는 구리빛 갤럭시노트20 울트라가 이미 유출되었다

삼성전자의 하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이자 갤럭시S20의 부진을 만회해 줄 희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갤럭시노트20이기도 하죠. 8월 5일 갤럭시 언팩 행사를 열고 공개할 것을 알리는 모바일 초대장을 공개 하였습니다. 갤럭시 언팩이라고는 하지만 갤럭시노트를 대표하는 S펜의 모습이 나오고 구릿빛 컬러의 물방울이 떨어지면서 갤럭시노트20의 공개를 암시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기도 한데요. 코로나19 여파로 모든 제조사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점에서 출시일정을 연기하지 않는 승부수를 던진 모습도 주목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유출의 아쉬움
갤럭시노트20 언팩 영상

이번 갤럭시노트20 역시 공개를 한 달여 앞둔 시점에서 실기기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유출까지... 조용할 날 없는 갤럭시노트20 이기도 합니다. 특히 삼성전자 러시아 홈페이지에서 유출된 구리빛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모델은 이번 언팩영상에 공개에 있어 찬물을 끼얹은 가장 큰 사건이 아닐까도 하는데요. 언팩에서 아무리 숨기고 숨겨서 궁금증을 자아내려고 해도 이미 제품 사진이 돌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니 말이죠. 

특히 이번에 삼성전자를 통해 유출된 사진뿐만 아니라, 실기기에서 공개된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사진을 보면 카툭튀가 너무 심하다는 의견이 많이 보이기도 한다는 것인데요. 아직 실물을 보기 전까지 사진만으로 판단할 수 없는 것이기도 하기에 좀 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후면 디자인에 대해 아쉽다는 의견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모델은 6.9인치 디스플레이와 스냅드래곤 865(or 엑시노스992), 12RAM, 1200만화소, 6400만화소, 1억 800만화소 카메라와 새로운 지문인식 센서인 3D소닉 맥스 등 고성능을 갖춘 플래그십 모델입니다. 

공개일까지 약 한 달여 남은 갤럭시노트20 공개, 코로나19가 모든 제조사에게 힘든 시기를 만들어주고 있기에 일정 연기도 고려해 볼 수 있는 상황이기도 했지만, 갤럭시S20의 의외의 부진, 중저가 아이폰의 등장 등 삼성전자 입장에서도 가만히 지켜볼 수 없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가 삼성전자 IM 부서에 닥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아이템이 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가 아닐까 하네요. 그럼 숨겨도 소용없는 삼성 갤럭시노트20 언팩 초대장!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