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세계적 스타와 홈파티 즐기는 월드 인싸 마블리 근황

조회수 2020. 12. 25. 14:0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1. 마동석, 안젤리나 졸리 등 <이터널스> 배우들과 홈파티

배우 마동석이 안젤리나 졸리, 셀마 헤이엑 등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겼습니다.


2일 마동석은 개인 SNS에 “작년 이터널스 촬영 당시”라는 글과 함께 안젤리나 졸리,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베리 케오간 등과 같이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시했습니다.


이어진 코멘트를 통해 작년 <이터널스> 촬영 기간 중 셀마 헤이엑의 집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파티 중 찍은 사진이라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산타 모자를 쓴 셀마 헤이엑 뒤로 안젤리나 졸리와 환하게 웃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지난 해 마동석이 마블의 새로운 팀 무비 <이터널스>에 합류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영화는 수백년 전 인류 실험을 위해 지구로 온 우주적 존재 셀레스티얼이 만든 초인적인 힘을 지닌 종족 이터널스가 빌런 데비안츠와 맞서는 내용입니다. 마동석은 이터널스 멤버 중 하나인 길가메쉬 역을 맡았습니다.


마동석은 한국 배우로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한 수현 이후 두 번째로 마블 스튜디오의 일원이 되었는데요, 메이저 스튜디오 영화에 주연급으로 캐스팅되어 안젤리나 졸리 등 탑스타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마동석에게 영화 팬들의 기대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마동석이 출연하는 영화 <이터널스>는 2021년 2월 개봉합니다.


2. 조종사 송중기 X 선장 김태리 <승리호> 9월 23일 개봉, 티저 예고편 공개

영화 <승리호>가 9월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승리호>는 송중기, 김태리, 유해진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하는 SF 영화로, <늑대소년>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의 조성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입니다. 충무로 대세들만 모은 캐스팅과 국내 최초 우주 SF 영화로 기대를 한 몸에 받아온 <승리호>가 9월 23일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이와 함께 영화의 윤곽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승리호>는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리는데요, 우주를 누비는 위풍당당한 승리호의 모습과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그리고 유해진의 스톱모션으로 완성한 로봇 업동이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은 돈이 목적인 승리호의 선원들입니다. 돈 냄새를 맡고 폭탄을 되팔 계획을 세우는 조종사 태호(송중기), 남다른 카리스마로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는 승리호의 리더 장 선장(김태리), 레게 머리와 온몸을 뒤덮은 문신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보여주는 타이거 박(진선규), 개성 넘치는 목소리의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유해진)까지. 개판 오 분 전의 팀워크지만 선원들의 확실한 개서이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만들 것으로 기대됩니다.


우주를 배경으로 신선하고 통쾌한 액션을 보여줄 영화 <승리호>는 다가오는 추석 시즌, 9월 23일에 개봉합니다.


3. 대만 로맨스 신드롬 주역 <나의 소녀시대> 8월 19일 재개봉

왕대륙 주연의 대만 영화 <나의 소녀시대>가 8월 19일 재개봉합니다.


<나의 소녀시대>는 1994년 대책없이 용감했던 학창시절, 평범했던 소녀 린전신(송운화)과 비범했던 소년 쉬타이위(왕대륙)의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을 담은 로맨스 영화입니다. 개봉 당시 폭발적인 관객 반응과 입소문에 힘입어 41만 관객을 동원하며 대만 로맨스 영화의 붐을 일으킨 작품입니다.


특히 쉬타이위 역의 왕대륙은 <나의 소녀시대>를 통해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의 스타로 우뚝 섰는데요, 첫사랑의 설렘과 90년대의 향수, 송운화와 왕대륙의 매력을 듬뿍 담아낸 이 작품은 N차 관람으로 사랑받으며 꾸준히 팬들의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대만 로맨스 <나의 소녀시대>는 8월 19일부터 롯데시네마에서 상영됩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