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키스신으로 2억 5천만 뷰 찍은 2년 전 드라마의 화력

조회수 2020. 12. 16. 22: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1. 박서준·박민영 [김비서가 왜 그럴까] 넷플릭스로 전 세계 공개

출처: tvN

박서준, 박민영 주연의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넷플릭스 서비스를 시작했다.


2018년 방영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의 퇴사밀당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드라마로 풀어내며 인기를 끌었다.

출처: tvN

특히 두 주연배우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큰 사랑을 받았는데, 미워할 수 없는 나르시시스트 이영준 역의 박서준과 사표로 그의 마음을 비서계의 레전드 김미소 역의 박민영의 달달한 로맨스는 매 장면 화제를 모았다.


두 로코 장인의 케미스트리는 종영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는데, 극중 키스신 장면은 유튜브 조회 수 2억 5천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종영 후에도 꾸준히 ‘레전드 로코’로 언급된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출처: tvN


이렇듯 방영 당시는 물론 이후에도 꾸준하게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는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며 190개 국의 시청자를 만나게 됐다.


역시나 공개 직후 인기 콘텐츠 목록에 오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한국에서 많이 본 콘텐츠 순위 2위에 오르기도 했다. 추석 연휴를 앞둔 지금의 인기로 볼 때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인기는 한동안 계속될 듯하다.

2. <애프터: 그 후> 북미보다 빠른 10월 7일 개봉 확정

출처: 판씨네마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 그 후>가 10월 7일 개봉을 확정하며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애프터: 그 후>가 10월 7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는 미국 개봉일인 10월 23일보다 2주 빠른 일정으로 북미보다 먼저 한국 관객을 만나게 된 것. 특히 북미 R등급을 목표로 전작보다 수위가 높아졌지만, 해외 오리지널 그대로 심의가 완료되어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세 주인공 하딘, 테사, 트레버의 매력을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한 포스터는 눈부신 주인공들의 비주얼과 함께 각자의 성격을 담아낸 명대사로 눈길을 끈다.


출처: 판씨네마

거친 반항아의 눈빛으로 여심을 흔드는 하딘과 부드럽고 다정한 미소의 트레버 사이에서 성숙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으로 성장한 테사의 당당한 매력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작 <애프터>의 성공 이후, 2편에 이어 최근 3편 제작 소식까지 알린 <애프터> 시리즈는 하딘과 테사의 첫사랑 로맨스를 아슬아슬하고 아찔하게 그려내며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애프터>의 두 번째 이야기 <애프터: 그 후>는 오는 10월 7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업무 베테랑으로 변신한 고아성 스틸 공개

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삼진전자 생산관리3부의 직원으로 완벽히 변신한 고아성의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괴물>로 고아성이라는 이름을 알린 이후, 영화 <설국열차> <우아한 거짓말> <오피스> <항거: 유관순 이야기>, 드라마 [공부의 신] [라이프 온 마스]까지. 매 작품마다 깊고 폭넓은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 고아성이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또 한 번의 변신을 예고한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 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고졸이라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입사 8 년차 말단 사원 세 친구를 연기한다.

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고아성은 삼진전자 생산관리3부의 없어서는 안 될 찐 업무 베테랑 이자영 역을 맡았다. 상고 출신의 8년 차 사원으로, 대졸 대리보다 나은 베테랑이지만 잔심부름을 도맡아 하는 인물이다. 우연히 회사의 비리를 목격한 그는 오지랖과 포기를 모르는 뚝심으로 회사가 덮으려는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계획을 세운다.


능력 있고 뚝심 있는 이자영이라는 인물을 유쾌하게 제 갈 길을 가는 인물을 그려낸 고아성은, 언뜻 보기엔 평범해 보이지만, 세상의 잣대가 아닌 자신만의 기준으로 일을 사랑하는 자영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입사 8년 차 말단 사원들의 우정과 연대, 용기를 그려낼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오는 10월 개봉한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