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낙엽 컬러' 카키&브라운 스타일링한 연예인들

조회수 2020. 11. 02. 17:1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옷을 매치할 때 가장 크게 고민하는 부분이 컬러이신 분~ 손들어주세요! 어떤 컬러를 믹스해야 좋을지 매일 아침 고민에 빠지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카키, 브라운 등 묵직한 느낌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dull (덜) 톤 스타일링 팁을 정리해봤습니다.




카키와 브라운 배색으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 아이유입니다. 특히 테니스 스커트를 선택해 교복 같은 느낌의 룩을 완성했는데요. 채도가 낮은 느낌의 톤 인 톤 배색으로 멋스럽게 소화했습니다. 카키와 브라운의 조합, 여기에 앵클부츠까지 가을 느낌 뿜뿜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네요!


자켓​ - 카프리슈​ / 18만 9,000 원 

스커트​ - 카프리슈 / 10만 9,000 원


김도연은 카키 색상의 셰틀랜드 울 가디건과 블랙 가죽 스커트로 깔끔하면서도 걸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가디건에 체크 패턴의 리본을 더해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줬는데요. 니트의 포근한 텍스처와 조화를 이뤄 따뜻한 룩이 연출됐습니다. 여기에 꽃 모티브의 자수 스커트를 매치, 세련미를 한층 높였습니다. 


가디건​ - 미우미우​ / SHETLAND WOOL CREW-NECK CARDIGAN​ 156만 원대 

스커트​ - 미우미우 / EMBROIDERED NAPPA LEATHER SKIRT ​ / 326만 원대



손나은은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니트 베스트와 롱 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데일리 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손나은만의 매력을 더해 스타일링했는데요. 가을 하면 딱 떠오르는 브라운 컬러와 톤 다운된 컬러 조합으로 러블리함을 발산했습니다. 


베스트 - 플랜씨 / 블루 스트라이프 베스트(블루) / 85만 원 

스커트 - 플랜씨 / 샤이니 풀 스커트(체스트넛) / 98만 원


이나은은 클래식한 체크 패턴이 특징인 카디건을 선택했습니다. 라이트 브라운과 다크 브라운이 톤 온 톤 배색을 이룬 것이 특징인데요. 여기에 나은의 소녀소녀한 매력이 더해져 한층 걸리시한 룩이 완성됐습니다.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클래식한 배색이 특징인 스타일링입니다. 


가디건 - 디올 / 블랙 & 베이지 체크 더블 자카드 캐시미어 / 600만 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