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300:1 경쟁률 뚫은 '소리도 없이'의 연기천재 소녀

조회수 2020. 10. 23. 09:2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소리도 없이'의 문승아
출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코로나 19로 개봉하는 작품이 많지 않지만 그러는중에도 ‘다만악’과 ‘담보’의 박소이, ‘돌멩이’의 전채은 등 놀라운 아역들을 발견하는 즐거움이 있는 요즘입니다.
영화 ‘소리도 없이’의 ‘문승아’양 역시 그중 하나인데요. 영화는 시체수습을 하며 살아가는 두 남자가 어느 단골 범죄조직으로부터 유괴된 11살 아이 ‘초희’를 떠맡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렸지요.
출처: 영화 '소리도 없이'
‘초희’역의 승아는 오디션때부터 달랐는데요. 시나리오 단 3장을 가지고 캐릭터를 완벽하게 분석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요.
출처: 문승아 인스타그램
홍의정 감독은 “현장과 캐릭터를 이헤하는 능력이 굉장히 뛰어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출처: 영화 '소리도 없이' / 문승아 인스타그램
특히, 대사없이 연기한 유아인과 전례없는 케미가 돋보였습니다. 문승아 양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흥미로운 현장사진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출처: 영화 ‘흩어진 밤’
승아양은 2019 전주영화제에서 ‘흩어진 밤’에서부터 주목받기 시작했는데요.
출처: 영화 ‘흩어진 밤’
부모님이 이혼을 결심한 후, 오빠를 포함한 가족과 떨어지기 싫은 소녀 ‘수민’을 담담하고 절제된 표정으로 연기해 많은 관계자둘의 호평을 받았었지요.
출처: 영화 ‘흩어진 밤’
이 작품으로 전주영화제에서 ‘경쟁부문 배우상’을 받으며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눈에 받게 되었습니다.
출처: 영화 '소리도 없이'
‘소리도 없이’는 15세 관람가여서, 승아양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를 아직 볼순 없다는…
출처: 문승아 인스타그램
그렇지만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친구들에게 자신의 머리카락을 기부할 정도로 바르고 성숙한 마음가짐을 가진 소녀입니다.
출처: 문승아 인스타그램
코로나 19로 타격이 큰 영화계입니다만, 어쩌면 승아같이 어린 연기천재들이야말로 우리 영화의 희망이자 미래일것입니다.
출처: 문승아 인스타그램
앞으로 또 어떤 연기로 우리를 놀라게할까요? 좋은 배우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기꺼이 한 명의 ‘랜선이모’가 되어 뿌듯하게 지켜보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