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할로윈에 진심인 셀럽 모음.zip

조회수 2020. 10. 29. 12:37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할로윈데이가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시점에서 할로윈에 진심인 국내외 셀럽들의 할로윈 코스튬을 모아봤다. 코로나19로 인해 파티를 즐기기는 어렵게 됐지만 친구들과 삼삼오오 방구석 할로윈을 즐기거나, SNS로 랜선 할로윈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을듯하다. 아직 어떤 코스튬을 할지 정하지 못했다면 셀럽들의 창의적인 할로윈 코스튬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하이디 클룸

모델 하이디 클룸은 '할로윈을 위해 사는 사람', '인간 할로윈'으로 불릴 정도로 할로윈에 진심이다. 외계인부터 애니메이션 캐릭터, 심지어 미래의 본인까지 하이디 클룸에게 불가능한 코스튬은 없다. 최근에는 할로윈 메이크업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등 직접 분장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카일리 제너

카일리 제너는 본인의 글래머러스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살린 코스튬을 선보이는 편이다. 마릴린 먼로의 화보를 완벽한 퀄리티로 오마쥬 하는가 하면 이야기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에리얼 코스튬을 육감적으로 선보였다.

켄달 제너

켄달 제너는 동생 카일리 제너와 반대로 길쭉한 팔다리를 돋보이게 하는 여신미 넘치는 코스튬을 선보인다. 작년에는 하늘에서 유니콘을 타고 내려온 듯한 여신 코스튬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할로윈을 위해 실제 말까지 대동한 켄달 제너의 열정이 빛을 발한 순간이었다.

SM TOWN

매년 할로윈 파티를 개최하는 것으로 유명한 SM TOWN.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할로윈 파티를 하는 것만으로도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중에서도 볼드모트로 변신한 샤이니 키와 에나벨로 변신한 소녀시대 태연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화제가 됐다. 올해에는 어떤 기발한 코스튬이 등장할지 기대된다.

박지민&이하이

올해, 조금 이른 할로윈 파티를 즐긴 스타들도 있다. 박지민과 이하이는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할로윈 파티 사진을 업로드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노래를 부르던 앳된 모습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20대 중반에 들어선 이들은 과감한 코스튬을 선보였다. 박지민은 과감한 노출과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코스튬을, 이하이는 레드 원피스에 시크한 커트 가발과 뿔 헤어피스를 착용해 귀여운 악마로 변신했다.

  

Contributing editor 박이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