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체중 감량에 성공한 스타들 5

조회수 2020. 11. 03. 18:00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adele

아델


아델은 최근, 미국 인기 예능프로그램 'SNL'(Saturday Night Live)에 호스트로 출연해 45kg 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했다. 그녀는 "코로나19 규제 때문에 가볍게 이동해야 해서 나 자신의 반쪽만 데리고 나왔다"라고 다이어트를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아델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진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세포 건강과 신진대사를 책임지는 체내 단백질인 시르투인을 활성화하는 음식을 정해진 루틴에 맞게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주로 사과, 브로콜리, 포도, 연어, 케일, 올리브오일, 녹차 같은 음식이 서트푸드에 속한다. 한편 아델은 다이어트 후 한층 더 또렷해진 이목구비가 드러나면서 나날이 미모를 갱신 중이다.

출처: @hongsick

유아인


다이어트가 전혀 필요할 것 같지 않은 유아인도 최근 체중을 감량했다. 영화 '소리도 없이'를 위해 체중 15kg을 증량했기 때문. 극 중 범죄 조직의 뒤처리 일로 근근이 살아가는 태인 역을 위해 체형을 변화시킨 것. 유아인은 한 인터뷰에서 "살 찌우는 게 엄청 힘들었다"라고 말하며 "원래 먹는 것 자체를 즐겨 하지 않는 편인데 치킨, 아이스크림 등 군것질을 많이 하면서 살을 찌웠다"고 전했다. 유아인은 15kg 증량 후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예전의 체형을 되찾았는데, 찌우려는 노력을 안 하니까 자연스럽게 감량됐다고 밝혔다.

출처: @koeuna88

고은아


최근 유튜버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고은아는 한 달 만에 8kg 감량에 성공했다. 원래 상체와 얼굴에 살이 많이 붙는 편이었던 고은아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 모델로 발탁되면서 다이어트 화보 촬영 전까지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밝혔다. 다이어트 후기 영상에서는 파워 연예인 포스를 풍긴 화보는 물론 평소 꽉 끼던 청바지가 헐렁해질 정도로 줄어든 허리 사이즈를 공개하며 다이어트 성공을 알렸다. 감량 비결로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조절, 모델로 활동한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꼽았다.

출처: tvN <온앤오프> 캡처

조세호


조세호는 6개월 만에 약 18kg을 감량했다. 6개월 동안 꾸준한 운동으로 이뤄낸 성과다. 데뷔 이후 통통한 모습만 보여줬던 그이기에 이번 감량은 더 화제가 됐다. 조세호는 식단 관리에도 철저했다고 강조했다. 한 방송에서 "아침식사로 케일, 브로콜리 양파즙, 삶은 토마토, 바나나를 갈아서 먹었고, 점심은 다이어트 음식 전문 식당에서 해결 후 운동을 했고, 저녁은 소고기를 먹었다."라고 밝혔다. 최근 조세호는 체중 감량 후 의류 화보와 광고를 촬영하는 등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출처: MBC <라디오 스타>

샘 해밍턴


지난 9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몰라보게 홀쭉해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샘 해밍턴.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한 샘은 꾸준한 노력으로 30kg 감량에 성공했다. 감량 비결로는 금주와, 따듯한 물 섭취, 11시 반 전 취침 등 규칙적인 생활을 언급했다. 다이어트 이후 활동적으로 변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같다면서, 부인은 옷을 새로 다 사야 해서 나갈 돈이 많아져 썩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감량 후 아들 윌리엄을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Contributing editor 박이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