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한 점당 5천만원짜리 그림 완판시켰다는 이혼 후 구혜선 근황

조회수 2020. 12. 16. 22: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법적 이혼 끝내고 예능 출연해 근황 알린 구혜선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금잔디’ 역으로 잘 알려진 배우 구혜선이 이혼 후 첫 공중파 예능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그녀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에 출연해 배우 뿐만 아니라 작곡, 미술 등 다양한 작업 활동으로 바쁜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출처: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특히 2018년 파리에서 자신의 작품들로 개인전을 개최, 25개 작품이 완판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출처: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판매 금액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 "행사 자체가 기부 행사였다. 그래서 비싼 가격에 사주신 것 같다"며 "한 점당 5천만 원 정도 된다."고 밝혔는데요. 또한 작업 시간에 대한 질문에 구혜선은 "1년 정도 걸린다." 며 소요 기간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구혜선은 2009년 첫 전시회를 시작으로 배우와 함께 화가로서도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첫 전시회 당시 “화가라는 이름보단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알려지길 바란다고 언급한 그녀는 최근까지도 전시회를 열 정도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출처: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한편 구혜선은 과거 얼짱으로 인기를 끌며 2002년 삼보컴퓨터 광고로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2006년 KBS 드라마 <열아홉 순정>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 <꽃보다 남자>, <엔젤아이즈>, <블러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출처: KBS 드라마 <블러드> 스틸


특히 드라마 <블러드>의 상대 배우였던 안재현의 러브라인이 현실로 이어지면서 이들의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는 큰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출처: tvN 예능 '신혼일기'


이후 tvN 예능 '신혼일기'에 출연해 알콩달콩한 신혼의 일상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던 두 사람은 2016년 5월 결혼에 성공했으나, 4년 뒤인 2020년 7월 이혼에 합의하며 결국 각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배우 구혜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2살 배우로 첫 주연을 맡았던 모습인데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과거 드라마 <열아홉 순정>의 주연을 맡아 KBS '연예가중계'에 출연했던 모습을 공개한 그녀는 "저 날 웃음의 의미는 꿈에 다가서고 있기 때문이었다"라고 설명하며 과거를 추억했습니다.

바르기만 하면 전신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이 배달된다면?
클릭하여 살펴보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