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수지부터 제니까지, 셀럽이 선택한 터틀넥 대방출

조회수 2020. 12. 01.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제니 인스타그램 @jennierubyjane
제니의 벌키한 오버사이즈 핏 터틀넥

제니의 벌키한 오버사이즈 핏 터틀넥


역시 제니는 뭘 입어도 달라 달라! 벌키한 오버 핏의 터틀넥에 짧은 쇼츠를 매치한 제니. 보는 사람 마저 아슬아슬한 하의실종 패션도 벌키하고 따뜻해보이는 니트 상의를 입으면 한층 더 세련되고 있어보인다는 걸 제니는 알고 있었던걸까? 남자친구가 아니라 아빠가 입어도 클 것 같은 빅-오버 사이즈 니트 터틀넥은 스타일리시한 건 물론이고 사랑스럽고 갸냘퍼보이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제니처럼 짧은 쇼츠와 매치해도 좋지만 하체 라인에 자신이 없다면 한 없이 펄럭이는 롱 플리츠 스커트와 매치해도 좋다.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사랑스럽고 따스해보이는 데엔 변함이 없다.   

출처: 박민영 인스타그램 @rachel_mypark
박민영의 청순한 화이트 니트 터틀넥

박민영의 청순한 화이트 니트 터틀넥


꾸민듯 안 꾸민듯, 청순하면서도 은근히 섹시해보이게 입고 싶다구? 뭘해도 로맨틱한 박민영의 화이트 컬러 터틀넥과 데님팬츠 스타일링을 체크해두자. 몸에 착 감기듯 완벽한 핏의 터틀넥은 실루엣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노출 하나 없이 내 안에 숨겨져 있던 섹시미와 성숙미를 맘껏 드러낼 수 있다. 여름의 꾸안꾸 룩 대명사가 ‚흰 티에 청바지’라면, 겨울의 꾸안꾸 청순룩은 바로 ‚화이트 터틀넥에 청바지‘. 박민영처럼 화이트 터틀넥에 데님팬츠 그리고 악세서리는 딱 골드 이어링 하나만 더해보자. 소개팅에서는 어필 만점, 친구들과의 모임에서는 센스 만점 룩일테니까.      



출처: 손담비 인스타그램 @xodambi
손담비의 힙-한 스트라이프 터틀넥

손담비의 힙-한 스트라이프 터틀넥


터틀넥이 밋밋해보인다고? 스트라이프 터틀넥 위에 티셔츠를 매칭한 손담비의 레이어드 룩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껄? 블랙이나 화이트처럼 심플한 컬러의 터틀넥이 진부하고 단조롭게 느껴진다면 스트라이프나 컬러 그라데이션 터틀넥에 주목하자. 화려한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부담스럽다면 모노톤의 스트라이프나 그라데이션도 좋다. 특히 손담비가 입은 화이트와 블랙 스트라이프 터틀넥은 패션리더들의 필수 아이템! 단지 블랙과 화이트를 섞었을 뿐인데 왠지 모르게 위트있어 보이고 쿨해 보인다. 거기에 손담비처럼 심플한 티셔츠나 로고가 귀여운 티셔츠로 레이어드 해준다면 바로 내가 힙스터!   

출처: 수지 인스타그램 @skuukzky
수지의 미니멀한 블랙 터틀넥

수지의 미니멀한 블랙 터틀넥


겨울에 시크해보일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올 블랙 스타일링! 누구나 알고 따라하기 쉬운 올 블랙 패션은 해가 거듭나도 질리거나 촌스럽지 않다. 오히려 매 시즌 쏟아져나오는 색다른 디자인과 컬러 아이템들 사이에서 올 블랙은 언제나 고고함을 잃지 않는다. 수지가 보여준 올 블랙 패션도 그렇다. 요즘 물밀듯이 쏟아져나오는 화려한 네온 컬러와 샤이니한 소재의 아이템들을 제쳐두고 클래식한 블랙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여 모든 이들의 시선을 한 눈에 고정시켰다. 몸에 딱 맞는 블랙 터틀넥과 미니스커트, 거기에 매끈한 싸이하이 부츠까지. 블랙 터틀넥 하나로 섹시하면서도 엣지있는 룩을 선보인 수지는 센스쟁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