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테이블과 케이크

조회수 2021. 02. 02. 15:5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크리스마스에 케이크가 빠지면 섭하지! 테이블 위에 놓기만해도 홀리데이 분위기 완성된다는 테이블웨어와 케이크.

1 로얄코펜하겐 캔들 홀더

독특한 디자인의 캔들 홀더. 떨어지는 촛농을 플레이트가 받아내 안전하며 뒤처리도 깔끔하다. 파티를 진행하는 내내 켜놓아도 걱정할 필요없다. 12만원.

2 로얄코펜하겐 크리스마스 스타 플루티드 플레이트

보는 것만으로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로얄코펜하겐의 2020 뉴 디자인.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가문비나무 패턴 위에 아기자기한 모티프를 장식했다. 스몰 디시, 케이크 플레이트, 핸들 디시까지 2020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새롭게 출시한 버전은 총 세 가지다. 디너 세트 31만원.

3 버얼리 아시아틱 페잔트 스몰 티포트, 티컵, 티소서

영국 럭셔리 티웨어 브랜드 버얼리의 티웨어 세트. 수공예 기법을 고수하는 버얼리는 전통적인 패턴부터 캐주얼하고 모던한 패턴까지 폭넓은 디자인을 선보인다. 그중 1862년 탄생한 아시아틱 페잔트 라인은 동양풍의 꽃과 새를 로맨틱한 컬러로 표현한  라인이다. 블루, 핑크, 도브 그레이의 세 가지 색이 있다. 티컵 5만5000원, 티소서 3만원, 스몰 티포트 13만원. 

4 이딸라 글라스 애플

사과가 떠오르는 오브제. 테이블 세팅에 재능이 없어도 글라스 애플을 테이블에 올려놓으면 경쾌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자동으로 완성된다. 3개 세트 5만9000원.

5 이딸라 미란다 볼

빛을 아름답게 투과시키는 미란다 볼. 고품질의 압착 유리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간식이나 디저트를 담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장식하기에도 좋다. 파티가 어느 정도 마무리된 후 아이스크림을 담아 내놓기에도 손색없다. 8만9000원.

6 이딸라 알바 알토 컬렉션 화병

1936년 파리 세계박람회에서 처음 선보인 후 오늘날까지도 이딸라 유리 공장에서 입으로 직접 유리를 불어 만드는 화병. 핀란드의 국민 디자이너 알바 알토가 디자인한 이 화병은 이딸라의 대표 아이템으로 다양한 컬러 팔레트로 선보인다. 이 화병 하나를 만들기 위해 7명의 장인이 한 팀을 이뤄 작업한다. 28만원.

7 로얄코펜하겐 윈터 블렌드 티

아삼(Assam)을 베이스로 블렌딩한 2020 시즈널 블렌딩 티. 이름도 윈터 블렌드다. 간단한 티 푸드와 함께 마시면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온 듯한 느낌이다. 1만5000원.

딩가케이크

케이크를 보는 순간 동화 속 세상에 초대받은 듯한 느낌. ‘딩가딩가’ 즐기면서 케이크에도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다는 주인의 마음을 케이크를 보는 순간 단번에 알 수 있다. 시즌에 맞게 다양한 케이크를 준비하는데 알록달록한 색감의 키치한 디자인의 케이크라 맛은 물론 보는 것만으로 즐겁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29길 68 문의 @dingacakehouse


베니케이크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베니케이크.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화려한 색감과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 케이크로 유명한 곳이다. 케이크 만드는 과정은 유튜브 채널 ‘Benny Cak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색이 바랜 빈티지 포스터에서 본 것 같은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29다길 11 문의 0507-1334-8814

코이크

코이크는 식물과 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다. 식물 덕후 주인이 운영하는 케이크 전문점으로 베란다에서는 식물을 구입할 수도 있다. 케이크 디자인은 고정적이지 않고 시즌에 맞게 자주 변한다. 심플한 공간과 어울리는 은은한 색감의 케이크를 주로 판매하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얼그레이 시트에 크림치즈를 바르고 크리스마스가 떠오르는 레드와 그린으로 포인트를 줬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39길 8 2층 문의 @koike.official


빅토리아 베이커리

대구에서 시작해 서울로 올라온 빅토리아 베이커리. 화려하고 이국적인 비주얼의 빅토리아 베이커리는 케이크뿐 아니라 빵 덕후들의 마음을 흔드는 다양한 베이커리로도 유명하다.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당근 케이크와 풍성한 크림과 잼으로 귀여운 장식을 더한 빅토리아 베이커리표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그만이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2길 18-7 문의 02-6012-9878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