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킴 카다시안, 2020 크리스마스는 '추억 여행!' 최고 스타일 14

조회수 2020. 12. 26. 08: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킴 카다시안이 지난 수십 년 동안 가장 기억에 남은 가족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된 크리스마스 가족 모임의 아쉬움을 달랬다.
매년 모든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가족 모임을 즐겼던 킴 카다시안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모임이 취소되면서 지난 수십 년 동안 가장 기억에 남은 가족 사진을 돌아보며 그 아쉬움을 달랬다. 

킴 카다시안은 24일(목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해 크리스마스 파티가 없었기 때문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사진은 없다며 지금까지의 즐거웠던 크리스마스를 회상"이라는 게시글을 올리며 추억의 사진을 공유했다. 

이를 통해 2007년 킴 카다시안 가족이 리얼리티쇼에 데뷔한 때와 2011년부터 급격하게 변한 패션 스타일을 팬들에게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카니예 웨스트와의 사이에 큰 딸 노스(7세), 아들 세인트(5세), 딸 시카고(2세), 아들 삼(1세)을 두고 있다. 

또 킴 카다시안은 아빠 로버트 카다시안과 엄마 크리스 제너 사이의 언니 코트리 카다시안, 동생 클로에 카다시안, 동생 롭 카다시안 형제가 있으며, 엄마 크리스 제너가 케이트린 제너와 재혼하면서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와 이복 형제로 대가족을 형성하고 있다. 

킴 카다시안이 코로나19로 인해 아쉬운 크리스마스를 보내면서 꼽은 가족 사진 스타일 컷 14를 소개한다.
1. 킴 카다시안은 연례 크리스마스 모임을 위해 함께 모일 수 없었던 올해 크리스마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수 십년 동안 가족의 추억을 공유했다.
2. 2019년 킴 카다시안과 그녀의 남편 카니예 웨스트는 큰 딸 노스(7세), 아들 세인트(5세), 딸 시카고(2세), 아들 삼(1세)과 함께 회색 스웻팬츠와 스웻셔츠를 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3. 수십 개의 사랑스러운 사진 가운데 킴 카다시안은 그녀의 어머니 크리스 제너(65세)와 형제 코트니 카다시안(41세), 클로에 카다시안(36세), 롭 카다시안(33세), 켄달 제너(25세), 카일리 제너(23세) 등과 함께 한 달콤한 이미지를 공유했다.
4. 크리스마스에 산타와 함께 하는 것은 일반적이었지만, 1980년대에는 축제 모자와 휜 수염을 한 10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가 등장하는 것이 트렌드였다.
5. 킴 카다시안과 클로에 카다시안, 코트니 카다시안은 아빠 로버트와 함께 계단에서 포즈를 취했다.
6. 1990년대 중반 케이트린 제너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할리 데이비슨을 받은 후 모든 가족은 가죽 재킷으로 패션 코드를 통일했다.
7. 1995 년의 달콤한 장면에서 케이트린 제너(성 전환 전)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기 켄달 제너를 안고 있다.
8. 2006년 킴 카다시안 가족은 미소와 함께 데님 팬츠와 화이트 셔츠로 패션 코드를 통일하고 가족 사진을 완성했다.
9. 2007년은 킴 카다시안 가족이 리얼리티 쇼를 데뷔한 해였다. 그들은 "인생은 우리가 얼마나 많은 숨을 들이마시는가에 의해 측정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숨이 멎는 순간에 의해 측정된다"라는 메시지를 포함하는 흑백 사진을 위해 포즈를 취했다.
10. 2010년 카다시안 가족은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킴 카다시안을 제외하고 차분하고 어두운 컬러로 각자의 스타일을 뽐냈다.
11. 2011년 이전까지 킴 카다시안 가족은 격식있는 패션 보다는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했다. 하지만, 2011년에는 블랙 타이를 매고 스타일리시한 드레스를 착용하는 등 스타일의 급격한 전환을 선택했다.
12. 2012년 킴 카다시안 가족은 화이트 패션 코드에 색종이를 던지며 크리스마스를 즐겼다.
13. 킴 카다시안 가족은 지난 12월 초 타호 호수의 호화 주택에서 눈 여행을 함께 즐겼다.
14. 2020년 최근 사진은 여자 가족들과 여자 자녀들로 구성된 컷으로 가족애를 과시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