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 나갔다가 '로코 케미' 완성한 배우들

조회수 2021. 1. 5. 19:0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 조합으로 드라마 찍으면 대박 예감?!

로맨스 작품을 볼 때 배우들의 '케미(케미스트리)'는 참 중요한 요소인데요. 한 화면에 있는 두 배우가 진짜 커플인 것처럼 잘 어울린다면, 시청자들 역시 쉽게 몰입할 수 있죠.


아직 함께 작품을 촬영한 적 없지만, 시청자들이 인정하는 케미 폭발 조합을 아시나요? 시상식에서 함께 특별 무대를 꾸미거나, 시상자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꿀 케미' 조합들을 모아봤습니다.


김선호X윤아

임윤아 X 김선호 - Perhaps Love(사랑인가요), MBC 201231 방송

'2020 MBC 가요대제전'에서 함께 MC를 맡았던 두 사람. 특별 무대도 꾸몄는데요. '궁'의 OST 'Perhaps Love(사랑인가요)'를 함께 부르는 윤아와 김선호의 모습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웃는 모습부터 선한 인상,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비슷한 두 사람, 윤아와 김선호를 주인공으로 한 로맨스 코미디 작품을 보고 싶다는 반응이 쏟아졌죠.


공유X서현진

서현진 "공유 선배님의 새 작품,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제53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남녀 최우수 연기상을 받은 공유와 서현진. 다음 해 시상자로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로맨스물을 잘 살리기로 유명한 '멜로 장인'들의 만남에 시청자들도 열광했습니다. 두 명을 주연으로 한 작품을 기다리겠다는 시청자들의 댓글이 잔뜩 달렸는데요. 공유 역시 "언젠가 좋은 작품에서 만나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안겼죠.


장기용X김혜윤

장기용x김혜윤 "지금의 떨림은 보약처럼 힘이 되어줄 것"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나란히 TV 부문 신인 연기상을 받았던 장기용과 김혜윤도 시상자로 다시 만났습니다. 


걸어 나오는 순간부터 많은 드라마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한 두 사람. 로맨스 드라마에서 만난다면 어떨까요? 장기용과 김혜윤 역시 많은 드라마 팬들이 기대하는 로코 조합입니다.


박보검X박보영

출처: JTBC '2017 대중문화예술상'

첫사랑 느낌을 간직한 배우 박보검과 박보영 역시 시상식에서 잡힌 투샷으로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2017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장관 표창을 받을 때였죠.


한 화면에 함께 잡힌 순간,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사랑스럽고 순한 인상을 가진 두 명의 로맨스 작품을 기대하는 시청자들도 많은데요. 박보검과 박보영 조합의 로코, 여러분도 기대되시나요?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