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막장 여왕' BIG 3의 귀환! 2021 불꽃튀는 3파전 예고

조회수 2021. 01. 15. 13: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막장 드라마'라는 장르를 만든 그들이 돌아온다. 한번에.
출처: 아내의 유혹
처음엔 욕하기 위한 단어로 만들어졌지만 어느새 K-드라마의 하위 장르가 되어버린 '막장 드라마'. 

막장드라마의 기틀을 쌓고(임성한), 막장드라마라는 장르를 공식적으로 열고(김순옥), 전성기를 만들어나간(문영남) 세 작가들이 있죠. 2021년 1분기에 이 세 작가의 신작이 모두 안방극장을 찾아 옵니다. 그야말로 막장드라마의 천하삼분지계.
출처: MBC <모두 다 김치>
막장 드라마의 상징적 장면이 된 김치 싸대기

임성한 작가
결혼작사 이혼작곡

출처: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3파전의 포문을 여는 작품은 <보고또보고>, <인어아가씨>, <하늘이시여>등 연타석 홈런을 날리며 막장 드라마 장르의 기틀을 만든 임성한 작가의 <결혼작사 이혼작곡>입니다.

출처: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압구정 백야 이후 은퇴 선언을 했던 임성한 작가의 5년만의 복귀작인데요. 성훈, 이태곤, 전노민, 이가령, 박주미, 전수경 등 쟁쟁한 캐스팅으로 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대본 리딩 현장

김순옥 작가
펜트하우스 시즌 2

2월에는 작년 연말,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시즌 2가 방영됩니다.

출처: sbs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는 <아내의 유혹>으로 막장드라마 전성시대를 활짝 열고 <떴다 장보리>, <황후의 품격>등 메가히트 급 막장 드라마를 만든 김순옥 작가의 신작이었는데요. 

출처: sbs <펜트하우스 시즌2 티저>

2020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뜨거운 관심 속에 종영한 시즌 1, 보통의 시즌제 드라마와 다르게 한달여만 쉬고 돌아오는 시즌 2에 거는 시청자들의 기대가 남다릅니다.

[최초공개 티저] 복수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펜트하우스2'_ 2.19 첫방송

문영남 작가
오케이 광자매

세번째로 3월에 첫 방송되는 드라마는 문영남 작가의 <오케이 광자매>

출처: kbs <왕가네 식구들>
5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한 왕가네 식구들

캐릭터 이름을 독특하게 짓는것으로도 유명한 문영남 유니버스. 유독 세자매가 주연으로 등장하며 다른 남성들과 엮이는 위주의 이야기가 많은데요

출처: 홍은희 인스타그램

<오케이 광자매>에는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가 주연 세자매로 등장한다고 하네요. 이들의 극중 이름은 이광남, 이광식, 이광태입니다. 자매에요 자매. 이들의 좌충우돌 이야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기대되는 그녀들의 귀환!! 이 역사적인 3파전이 모두가 재밌는 내용으로 승자가 되어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면 좋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