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킴 카다시안, 이혼 마음 정리! 차분한 카멜 재킷룩

조회수 2021. 01. 14. 14:3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난 주 카니예 웨스트와 이혼설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킴 카다시안이 결혼 생활에 대한 마음을 정리한 듯 인스타그램에 차분한 스타일의 카멜 재킷룩을 공개했다.
지난주 카니예 웨스트와 이혼설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킴 카다시안이 마음에 여유를 찾은 듯 인스타그램에 90년대 레트로 스타일의 스냅 컷을 공개했다. 

킴 카다시안은 13일(수요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생활에 대한 마음을 떨쳐 버리는 듯 와이드 갈색 헤어 밴드과 포니테일 스타일의 머리에 푹신한 카멜 재킷으로 90년대 패션 스타일을 완성했다. 

킴 카다시안은 갈색 가죽 팬츠와 코디한 카멜 재킷, 버튼 다운 탑을 입고 각각 다른 포즈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했다.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 생활을 끝내고 아이들과 자신의 삶에 집중하고 싶은 것으로 알려진 킴 카다시안은 이혼이 4명의 자녀에게 미칠 영향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지난 2014년 5월 결혼한 킴 카다시안과 카니예 웨스트는 큰 딸 노스(7세), 아들 세인트(5세), 딸 시카고(2세), 아들 삼(1세) 등 4자녀를 두고 있다. 셋째 딸 시카고(2)와 넷째 아들 삼은 대리모를 통해 낳았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