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모두를 놀라게 한 이 배우의 비현실적인 한 줌 허리

조회수 2021. 01. 15. 11: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드리 헵번과 허리 사이즈 똑같다는 이 배우


배우 서예지는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녀는 드라마에서 독특한 패션을 화려하게 소화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출처: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틸컷


특히 핑크빛 투피스를 입고 등장한 장면에서 CG 처리를 한 듯 잘록한 허리 라인을 보여 ‘서예지 개미허리’라는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출처: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틸컷


네티즌들은 SNS를 통해 “서예지 허리 사이즈가 얼마야?”, “비현실적인 몸매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키 169cm에 몸무게 43kg, 허리사이즈는 22인치인 서예지는 평소 요가와 발레 등으로 꾸준한 자기 관리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예지는 SNS를 통해 민낯을 공개,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보여준 진한 화장의 강한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 미모로 큰 관심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출처: 온스타일 '겟 잇 뷰티'


또한 평소 대표 소두연예인으로 알려진 서예지는 과거 한 TV 프로그램에서 화장 솜 3개로 얼굴 전체가 거의 다 가려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네티즌들은 "화장 솜이 저렇게 컸었나?", "이나영 이후로 진짜 충격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서예지 인스타그램

최근 배우 서예지는 김남길과 함께 OCN 드라마 <아일랜드> 출연 제의를 받고 검토 중이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아일랜드>는 동명의 원작 만화를 드라마화하는 작품으로, 인간 세상을 없애기 위해 기회를 엿보던 요괴들이 제주도에 나타난 재벌가 상속녀를 먹잇감으로 노리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배우 서예지는 극 중 대한그룹 회장의 외동딸인 ‘원미호’ 역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구독자들을 위한 필수앱 🔥
클릭하여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