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단발병 유발자의 배신

조회수 2021. 01. 19. 21: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단발에서 장발 변신한 스타들 4

작품을 위해, 혹은 이미지 변신을 위해 단발 스타일을 선택해 단발병을 유발하는 스타들이 있다.


그렇게 단발 '뽐뿌'를 넣어놓더니, 이제 와서 장발 여신으로 변신해 배신감(?)을 안긴 스타들도 있다.

단발 장발 다 찰떡이면
어쩌자는 거야!!!

# 유진

출처: SBS '펜트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배우 유진은 SBS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오윤희 역을 맡아 딸을 위해서는 무엇이든 하는 억척스러운 엄마로 열연했다. 


그는 캐릭터를 위해 아름다운 긴 머리를 짧은 단발머리로 싹둑 자르는 파격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는데, 

출처: 유진 인스타그램

하지만 지난 연말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 등장한 유진은 긴 머리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똑단발 스타일이 아닌 긴 머리를 찰랑이며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것. 

출처: 유진 인스타그램

이후에도 유진은 SNS를 통해 웨이브진 긴머리 스타일로 변신해 러블리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출처: 유진 인스타그램

찰랑거리는 긴 생머리를 뽐내며 청순미를 발산, 원조 요정의 위엄을 자랑했다.



# 박소담

JTBC: 연기력 갑b 마니또 미션 하려고 밑밥 까는 박소담 |JTBC 210108 방송

배우 박소담도 귀여운 단발이 찰떡인 스타. 긴 머리에서 칼 단발 스타일로 변신한 박소담은 '갬성캠핑'에서 단발에 어울리는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처: 박소담 인스타그램

단발스타일에 비니를 매치, 더욱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기도.

출처: 박소담 인스타그램

그런 박소담이 최근 깜짝 장발 머리로 변신한 사진으로 또다시 눈길을 모았다. ‘장발담’이란 글과 함께 긴 머리의 웨이브 스타일을 하고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한 것. 


발랄한 단발 대신에 긴머리의 화려한 웨이브 스타일로 변신한 박소담은 러블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으로 ‘단발담’과 ‘장발담’ 모두 착붙 소화하는 여신 비주얼을 입증했다.


#유선

배우 유선은 쇼트커트 스타일로 등장, 단발병을 넘어 '숏컷병'을 유발 중이었다.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에서 욕망 어린 재벌 후계자 김태온 역으로 출연중인 유선은 배역의 이미지를 위해 쇼트커트 스타일에 도전했다.

시크하고 럭셔리한 멋의 쇼트커트로 더욱 야망 넘치는 재벌가 여성 캐릭터의 개성을 돋보이게 했던 바.

출처: 유선 인스타그램

그런 유선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긴 머리 변신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복수해라’ 과거 시절 태온의 모습을 위해 긴 머리로 변신한 것. 


쇼트커트는 물론 긴 머리 변신까지, 양쪽 모두 태온만의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로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 홍윤화

출처: 홍윤화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홍윤화 역시 단발머리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오던 스타.


특히 다이어트로 12kg을 감량한 홍윤화는 갸름해진 턱선과 한층 물오른 미모로 화제를 모았는데.

출처: 홍윤화 인스타그램

금발 염색의 귀엽고 깜찍한 단발 스타일을 선보여왔던 홍윤화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긴 머리로 변신한 스타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흑발의 긴머리로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그러나 이 긴머리는 가발이라고. 홍윤화는 “숱이 이렇게 많았으면 좋겠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