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넷플릭스 드라마 출연했는데 아무도 못 알아봐 울상인 이 배우

조회수 2021. 01. 23. 12:5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위트홈 '프로틴 괴물' CG가 아닌 배우 박광재

농구선수 출신 배우 박광재가 한 예능에서 웃지 못할 비화를 풀어 냈다. 

인기리에 스트리밍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속 최강 빌런 '프로틴'의 정체가 바로 자신이라는 것. 하지만 인기 드라마에 출연 중임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알아보지 못해 속상하다고 밝혔다. 

출처: 박광재 인스타그램
출처: 박광재 인스타그램

지난 1월 17일 '당나귀 귀'91회에서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에 출연했던 일화가 전해졌다. 박광재는 괴물 분장을 위해 할리우드에서 4일 동안 제작하고 붙여 만든 수공예 작업임을 알렸다.

출처: 박광재 인스타그램

스위트홈 프로틴은 인간의 욕망이 커져 괴물로 변한 근육 덩어리라 육중한 덩치를 뽐낸다. '헐크'나 판타스틱 4의 '더 씽'을 연상하게 만드는 비주얼. 당연히 CG 100%라고 믿었던 괴물이 실제 배우가 연기했다면 믿겠는가?

출처: 박광재 인스타그램

박광재는 1980년 생으로 195cm라는 장신의 배우다.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농구선수로 활약하다 은퇴 후 자연스럽게 코치나 감독으로 이어지는 길을 가지 않고 배우가 되었다. 프로 시절 7시즌 동안 3개의 팀에서 활약했다.

2013년 배우로 전 향후 tvN 드라마 [빠스껫 볼]로 데뷔했으며, 단역으로 꾸준히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다. 2017년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시즌2에서 대령숙수로 출연했다. 

출처: 박광재 인스타그램

짧게 지나가는 역할이었지만 '캡틴 솥뚜껑'이라는 인상적인 별명으로 좀비로부터 일행을 구하는 캐릭터로 각인된바 있다. 

출처: 박광재 인스타그램
출처: 박광재 인스타그램

현재는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현주협 후배로 등장해, 해비급 먹방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KBS 드라마 [암행어사]에서 문지기로 등장해 존재감을 뽐냈다.

출처: 박광재 인스타그램

[스위트홈] 시즌2가 제작되면 그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조회수에 미쳐 억만장자의 은밀한 제안을 수락한 인기 유튜버
클릭하여 살펴보기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구독자들을 위한 필수앱 🔥
지금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