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50세 넘었다고 믿을 수 없는 역대급 동안 스타들

조회수 2021. 01. 30. 16: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벌써, 오학년에 재학중인 스타들은 누구일까

동안은 선천적일까, 후천적일까. 태어나면서 장착한 동안, 철저한 관리로 만들어진 동안. 이 둘다를 갖추어야 할까. 도저히 50세라고는 믿을 수 없는 동안을 가진 스타들을 모아봤다. 

55세 김성령

출처: 김성령 인스타그램

88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호명되며 데뷔한 김성령은 1967년 55세다. 최근 김성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들여 헤메 해준 거 아까와서 세수 하기 전... 셀카 좀 남겨 봅니다"라고 전했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 또한 완벽해, 동안계의 레전드라 불린다. 50대지만 20대 못지않은 동안 비결을 묻자 "관리 안 하는 게 비결"이란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55세 김희애

출처: 코스모폴리탄

1967년 생으로 올해 55세다. 1983년 영화 <스무해 첫째날>로 데뷔해 최근 [부부의 세계]의 지선우로 활약했다. 영화, 드라마, CF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동안 배우다. 

특히 탄탄한 운동으로 관리된 몸매는 매일 꾸준히 해주는 운동에 있다고 밝혔다. 그 나이로 보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는 패셔니스트로도 유명하다.

51세 박소현

출처: SBS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SBS 러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에 '깜짝 결혼 발표'(?)를 전했던 박소현은 1971년 생으로 올해 51세다. 발레로 다져진 긴 목선이 인상적인 배우 겸 방송인이다. 

출처: SBS 박소현의 러브게임 공식 인스타그램

발레리나를 꿈꿨지만 부상으로 접었던 전력을 가지고 있고, 아이돌 덕후로 이모팬의 위력을 건재하고 있다. 박소현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는 말로 동안을 인증 했다.

50세 박주미

출처: 박주미 인스타그램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1972년 생으로 올해 50세다. 단아한 얼굴과 중저음 보이스로 30대라고 해도 믿을 만큼 동안 얼굴이다. 최근 임성한 작가의 복귀작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 출연 중이다.

박주미는 한 항공사 모델로 꾸준히 활동해 얻은 이미지가 크다. 그녀의 동안 미모 비결은 20대부터 달고 살았던 아이크림으로 밝혀졌다. 눈가, 팔자주름, 입술 위에 아이크림을 발랐으며, 주름이 생기기 전에 바르는 게 좋다는 정석을 그대로 실천한 케이스라 할 수 있다.

유퀴즈에 출연한 존잘 무술감독 💕
그가 사법고시 대신 스턴트맨을 선택한 이유 (영상)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