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탈모로 모발 이식 상담 받고 왔다는 여배우

조회수 2021. 2. 1. 13:04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고은아가 3년 만에 결심했다는 '이것'


드라마 <황금사과>, 영화 <썬데이 서울>, <잔혹한 출근>,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은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고은아는 고등학교 1학년이었던 2004년 9월에 데뷔해 8개월 만에 7편의 CF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데요.


또한 그녀는 2005년 18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KBS 드라마 <황금사과> 주연 ‘금실’ 역을 맡아 준수한 연기력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출처: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하지만 그녀는 소속사와의 갈등과 극심한 슬럼프로 점차 대중의 관심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겪는 등 힘든 시간을 보낸 고은아는 남동생 미르의 격려와 도움으로 2020년 유튜브를 통해 대중들 앞에 서게 됩니다.
출처: 고은아 인스타그램


본인의 솔직한 모습을 드러내며 점차 관심을 받기 시작한 그녀는 유튜브 출연 1년 만에 구독자 64만 명을 돌파하는 등 엄청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bnt화보

고은아는 최근 한 예능에 출연해 “내 모습을 감추고 (배우) 활동을 하니까 힘들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과 맞지 않는 것 같았다”라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는데요. 
출처: MBC 예능 '라디오 스타'


지금은 유튜브를 통해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중이라고 밝힌 그녀는 ”유튜브를 하면서 (본모습을) 보여주니까 조금 나아지고 있다. 미르가 유튜브로 저를 이끈 게 ‘신의 한 수’였던 것 같다”라며 남동생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고은아 유튜브

최근 고은아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4천 모 모발 이식 상담을 받으러 간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머리 탈출기”라며 자신의 이마를 공개한 그녀는 “3년 넘게 고민했다. 바로 시술은 아니고 상담을 해본 후 고민해서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출처: 고은아 유튜브


병원을 방문해 모발 상태를 확인, 시술 가이드라인을 보고 충격을 받고 돌아온 고은아는 “많이 예뻐지고 멋있어지자, 조금이라도 젊을 때 좀 더 노력하고 가꾸는 걸 목표로 잡았다”며 모발 이식 시술을 조만간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기도 했습니다.

조병규가 외계인 동호회 회원으로 나오는 영화 💕
4분 소개영상 보러가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