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특징 있어야 팔린다, LG트롬 스팀펫 세탁기 & 건조기 출시

조회수 2021. 02. 03. 12:5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펫케어 더한 LG 트롬 세탁기 & 건조기 스팀펫 출시

2019년 반려동물 가구는 591만 가구(출처 : 농림축산식품부)로 4집에 한집 꼴로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에 따라 공기청정기나 무선 청소기, 에어컨 등 펫케어 기능을 추가하여 펫팸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한데요. 이번에 LG전자에서는 반려 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펫케어 기능을 더한 트롬 세탁기와 건조기를 출시한다고 하여 간단히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가전도 이제 특징이 있어 팔린다 스팀펫

반려동물과 자녀를 함께 키우는 가정에서는 기능성을 갖춘 가전에 더욱 신경쓸 수 밖에 없죠. 그동안 LG전자에서는 펫팸족을 만족시키는 무선청소기나 공기청정기를 통해서 진정한 펫케어 기능의 정의를 만들어주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에도 펫케어 기능을 특화 시켜 놓은 스팀펫 세탁기와 스팀펫 건조기를 출시하며 펫팸족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는 것인데요. 

개, 고양이 알레르기 유발하는 대표적 원인 물질인 알레르겐 99.99% 줄여주는 펫케어 기능을 갖춘 세탁 코스와 건조 코스 첫 적용하였으며, 반려동물의 배변, 생활 얼룩 등을 제거하는 데 용이한 펫케어 세탁코스, 건조기는 반려 동물의 냄새나 털제거에도 탁월하다고 하는데요. 반려동물과 자녀가 함께 살아가는 환경이라면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세탁기 & 건조기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달라진 디자인에도 주목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도어를 제외한 전체적인 외관은 무광의 샌드 베이지 색상이 적용돼 실내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며, 다이얼을 돌려 선택할 수 있는 세탁 코스와 건조 코스를 심플하고 직관적인 이미지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제품의 용량은 세탁기가 24kg, 건조기가 17kg이며, 가격은 출하가 기준 각각 185만원, 194만원 입니다. LG전자는 4일 트롬 세탁기 스팀 펫을 먼저 출시하고 이달 중에 트롬 건조기 스팀 펫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펫케어 더한 LG 트롬 세탁기 & 건조기 스팀펫 출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