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kt wiz¸ 1차 기장 스프링캠프 마무리

조회수 2021. 02. 26. 16: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kt 위즈 제공]

kt wiz 프로야구단은 2021 시즌 1차 기장 스프링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지난 2월 1일(월)부터 26일(금)까지 기장-현대차 드림볼 파크에서 체력/전술 훈련 위주로 1차 캠프를 소화했습니다.


야수들은 꾸준히 타격, 수비, 주루 등의 훈련을 했으며, 투수들은 라이브 피칭을 소화하면서 실전 준비를 마쳤습니다.


또한, 1차 캠프 기간 전 국가대표팀 감독을 역임한 선동열(58) 인스트럭터를 초청해 박시영, 소형준, 김민수 등 선발,불펜 투수들을 지도하고, 소통 미팅을 진행하며 투수들의 성장을 도왔습니다.


이강철 감독은 “기장 스프링캠프 훈련 환경과 날씨가 좋았다. 선수들은 2차 캠프에서 실전을 치를 수 있는 몸을 잘 만들어왔다. 중점을 뒀던 백업 경쟁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면서 “좋은 컨디션으로 울산으로 넘어갈 수 있게 돼서 코치와 현장스태프들, 선수들에게 모두 고맙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KT는 27일(토) 오전 울산으로 이동해 하루 휴식을 취한 후 3월 1일(월)부터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실전 위주의 훈련과 함께 두산, LG, SK 등과 평가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