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남녀 모두 좋아하는 윤승아 스타일링

조회수 2021. 03. 10. 09:28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인스타그램 속 패셔니스타 가운데 배우 윤승아를 빼놓을 수 없다. 오늘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일상 사진들을 통해 그녀의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살피고 패잘알인의 패션과 뷰티를 따라잡아보자.



#패셔니스타 #윤승아 #소녀미 #모자코디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사진 속 윤승아는 요즘 대세 컬러인 크림색 재킷 위에 구김을 준 화이트 컬러의 모자를 코디했다. 이처럼 크림 컬러의 의상이나 아이템을 착장할 때, 레드 포인트가 들어간 화이트 컬러 조합을 활용하면 다소 밋밋하고 포인트 없는 룩이 아닌 포인트 있는 룩으로 완성시킬 수 있다.



#굴욕없음 #사진_찍자 #비니코디 #꾸안꾸패션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요즘 많은 패션 피플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웨트 후드티’. 이 아이템은 보통 크림, 베이지, 그레이, 블랙과 같은 컬러가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다. 특히 그레이 컬러 같은 경우는 가장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보이는데, 이때 승아처럼 컬러감이 있는 비니를 더하면 패셔너블한 느낌을 더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도록 하자.



#패셔니스타 #데일리룩 #스웨트셋업코디 #경량패딩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아직은 추위가 아주 가시지 않아 아우터 없이는 코디하기 힘들다. 만약 스웨트 후드, 집업, 셋업 위에 입을만한 상의 아우터가 고민된다면, 피시 테일 파카나 경량 패딩을 추천한다. 색상은 그레이 스웨트 아이템과 찰떡인 녹색 국방색 아이템을 추천한다. 여러분들도 승아처럼 컬러 아우터를 활용해 보다 트렌디해지길 바란다.



#웨스턴부츠 #패션코디 #마스크코디 #스타일링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트위드 재질의 재킷, 재킷과 셋업을 이루는 치마로 멋을 낸 승아. 그녀의 코디에서는 두 가지 포인트를 찾을 수 있다. 바로 첫째, 디테일 넘치는 치마의 디자인. 둘째, 웨스턴 부츠만의 포인트이다. 그리고 이때 승아는 블랙 색상의 아이템들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우리도 셋업 의상을 코디할 때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줘보는 것은 어떨까?



#딱이야 #찰떡아이템 #윤승아의계절 #여성패션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위 사진 속 윤승아는 블랙 원피스와 숏한 기장감의 아우터를 코디했는데, 이 코디에는 데일리한 무드와 멋스러움이 함께 묻어나 있다. 그 이유는 그녀가 재질의 차이나 약간의 색감의 차이가 있는 톤온톤 블랙 코디를 했기 때문이다. 우리도 올블랙 코디를 할 때 그녀를 참고해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해보자.



#매력부자 #포인트백_코디 #가방스타일링 #미니백코디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통일감 있는 톤온톤 코디나 올블랙 코디를 할 땐 포인트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사진 속 그녀처럼 올블랙 코디에 매치할 포인트백 하나 준비해두도록 하자.



출처: 칼린

그녀의 포인트 백은 칼린의 디어백 제품이다.



#댕댕이패션 #찰떡스타일링 #화보스타일링 #믹스매치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블랙 블레이저와 연보라색 팬츠 코디를 선보인 윤승아. 자세히 살펴보면 대부분이 평범한 아이템이지만, 이 아이템들과 컬러를 활용해 독특하게 믹스 매치하였다. 조거 팬츠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신발 스타일링까지 눈에 띈다. 와이드한 바지 핏도 좋지만, 발목 위로 올라오는 신발 아이템으로 조거 팬츠 무드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출처: 토즈

그녀의 백은 토즈의 T 타임리스 크로스바디백 미니이다.

TOD'S 2021/2022 FALL-WINTER 컬렉션



#언제까지 #귀여울예정이야? #맨투맨룩 #맨투맨_코디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많은 이들이 맨투맨에 청바지, 와이드 슬랙스, 조거 팬츠를 즐겨 입지만, 하루 정도는 승아처럼 포인트가 들어간 치마로 스타일링 해보는 것은 어떨까? 신발은 운동화가 아닌 다른 아이템, 예를 들어 워커나 부츠를 함께 코디한다면 그 코디는 완벽한 믹스 매치일 것이다.



그녀가 착용한 맨투맨은 골든구스의 그래픽 프린트 스웨트 셔츠 제품이다.




#데이트룩 #윤승아의품격 #패션의완성 #아이템선정능력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따듯하지만 조금은 쌀쌀한 계절 봄. 그래서 가벼운 스타일링을 하고 싶으면서도 보온성도 포기할 수 없는 봄. 이때 승아의 패션을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 독특한 디자인의 치마를 중심으로 셋업 혹은 비슷한 색상의 상의 아이템을 매치하고 거기에 패턴이 들어가 있는 이너 아이템과 옷이랑 어울리는 색상의 신발과 삭스로 포인트를 주는 패션.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단연 돋보이는 착장이다. 한쪽 귀를 보이게끔 하는 헤어스타일을 할 땐 이어링 포인트까지 챙겨보도록 하자. 우리도 그녀처럼 세심한 패션을 완성시켜보도록 하자.



#소화력무엇? #화이트원피스 #꽃무늬_원피스 #첼시부츠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화이트 컬러의 속 비침이 있는 원피스에 패턴이 들어가 있거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의 이너 아이템이나 기장감 차이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매치해보는 것은 어떨까? 승아처럼 말이다. 승아는 자칫 평범할 수 있는 화이트 원피스를 그녀만의 패션 센스로 코디했다. 단순한 아이템이든 흔한 아이템이든 간에 이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스타일링 느낌은 달라진다. 다시 말해, 자신만의 독특한 무드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말이다. 우리도 승아를 참고해 평범한 디자인의 옷에 잘 입지 않는 혹은 패턴이 강한 옷을 레이어드해 나만의 코디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개성 #나만의스타일링 #사람_윤승아 #스타일링법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사랑스러운 패셔니스타 배우 윤승아의 인스타그램 속 일상을 통해 그녀의 패션을 체크해보았다. 옷 잘 입는 누군가를 그저 따라 할 수도 있겠지만, 자신만의 감성이 녹아든 아이템들을 선정해 본인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패셔니스타가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윤승아 그녀처럼 말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