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패셔니스타 여성에게 어울리는 보석 장식 스포츠 시계

조회수 2021. 03. 17. 13:5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위스 고급 시계제조사 브라이틀링(Breitling)이 컬러풀한 디자인과 화려한 젬세팅이 돋보이는 여성용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크로노맷 오토매틱 36 사우스 씨 캡슐 컬렉션(Chronomat Automatic 36 South Sea Capsule Collection)이 그 주인공으로, 컬렉션 명칭에서 알 수 있듯 일정 기간에 걸쳐서만 선보이는 일종의 스페셜 에디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크로노맷 오토매틱 36 사우스 씨 캡슐 컬렉션은 베이지, 미드나잇 블루, 민트 그린 컬러 다이얼과 스트랩을 적용한 3가지 버전으로 선보입니다. 공통적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의 직경은 36mm, 두께는 10.01mm이며, 100m 방수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베젤에 일렬로 각기 다른 유색의 젬스톤을 세팅했습니다. 레드에서 핑크, 퍼플, 오렌지, 옐로우로 컬러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세심하게 선별된 젬스톤을 세팅함으로써 제품명에 언급된 이국의 바닷가에서 맛보는 칵테일과 같은 느낌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여기에 선레이 마감한 컬러 다이얼 각각의 골드 도금 처리한 아플리케 인덱스 끝에는 11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강조하고 있습니다. 

유색의 젬스톤 및 컬러 다이얼과 스트랩 등 전체적으로 젊은 여성층을 공략하기 위한 패셔너블한 디자인 코드를 반영한 흔적이 엿보이며, 한편으로는 최근 파트너십을 체결한 세계 최초의 인터액티브 럭셔리 패션 모바일 게임 플랫폼인 드레스트(DREST)를 의식한 것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트에서는 기존의 여성용 크로노맷을 바탕으로 일련의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컬러의 다이얼과 스트랩 종류, 젬세팅 유무를 결정해 주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크로노맷 오토매틱 36 사우스 씨 캡슐 컬렉션은 3가지 버전 공통적으로 무브먼트는 쓰리 핸즈 데이트 기능의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기관(COSC) 인증을 받은 자동 칼리버 10을 탑재했습니다(진동수 4헤르츠, 파워리저브 약 42시간). 단, 솔리드 케이스백 형태로 무브먼트를 노출하지는 않습니다. 스트랩은 다이얼 컬러에 맞춘 베이지, 블루, 그린 컬러 악어가죽 스트랩을 체결했습니다. 

크로노맷 오토매틱 36 사우스 씨 캡슐 컬렉션의 국내 출시 가격은 베이지(Ref. A10380611A1P1), 미드나잇 블루(Ref. A10380611C1P1), 민트 그린(Ref. A10380611L1P1) 3가지 컬러 버전 모두 동일하게 각각 1천 89만 원으로 책정됐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