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겨울잠 자고 나온 꼬북좌 유정의 봄코디

조회수 2021. 04. 07. 17:41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역주행? EXID의 바통을 넘겨받은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이 뜨겁다. 그리고 그 이유의 중심에는 멤버 한사람 한 사람이 가진 서로 다른 매력, 중독성 있는 음악 그리고 ‘꼬북좌 남유정’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오늘은 사랑스러운 포켓몬 꼬북이의 미소를 닮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패션을 체크해보자.


#브레이브걸스 #남유정 #꼬북좌 #민트

출처: 유정 인스타그램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오늘은 브레이브걸스에서 꼬북미란 무엇인가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유정’의 무대의상과 사복 패션을 체크해보자. 위 사진에서 유정은 상큼한 그녀의 미소와 잘 어울리는 민트 컬러의 크롭 니트에 휴대폰 케이스를 깔맞춤 하였다. 컬러가 돋보이는 패션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도 유정처럼 파스텔 톤의 의상으로 봄 코디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무대메이크업 #헤어스타일 #매력발산 #사랑스러움

출처: 유정 인스타그램
출처: 유정 인스타그램

유정의 무대의상에는 특징이 하나 있다. 그것은 바로 크롭 기장의 컬러풀한 카디건이나 니트 등과 같은 상의에 짧은 기장의 치마 혹은 팬츠로 코디한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코디는 상큼한 매력을 보다 업 시켜줄 수 있다. 싱그러운 봄 어느 날의 데이트룩을 준비한다면 유정의 코디를 참고해보도록 하자.


출처: 로라로라

그녀의 카디건은 CHECK JACQUARD CROP KNIT CARDIGAN LIGHT BLUE이다.


#컬러풀 #크롭카디건 #인간_봄 #롤린

출처: 유정 인스타그램

컬러 조합에 있어서 파스텔톤이나 비비드한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은 정답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위 사진에서 유정은 파스텔톤 상의에 화이트 컬러의 하의를 입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더 나아가 상의와 같은 컬러의 머리핀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 또한 놓치지 않았다. 우리도 귀여워 보이고 싶다거나 사랑스러워 보이고 싶은 그런 날, 유정의 코디를 따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출처: 로라로라

그녀의 옐로우 컬러의 상의는 PUFF-SLEEVE CROP CARDIGAN YELLOW이다.


#거울셀카 #패션코디 #모자아이템 #스타일링

출처: 유정 인스타그램

유정은 니트, 치마, 모자까지 모두 깔맞춤 하였다. 요즘 특히 셋업 아이템들이 인기인데, 포인트 컬러 조합이 어려울 때는 그녀처럼 머리부터 컬러를 맞추어 코디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처럼 깔맞춤 코디를 할 때는 소매나 카라 등과 같은 부분에 라인과 같은 포인트가 들어있는 디자인을 선택해 보길 바란다. 밋밋하지 않은, 포인트 있는 패션을 완성시켜 줄 것이다.


#소화력 #찰떡아이템 #헤어스타일 #블랙앤화이트

출처: 유정 인스타그램

유정 그녀가 항상 컬러풀한 코디만을 하는 것은 아니다. 그녀는 기본 색상이라고도 할 수 있는 블랙 앤 화이트 조합도 문제없이 소화한다. 화이트 의상에 블랙 라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디자인의 제품도 참고해보면 좋을 스타일링이다. 그리고 모든 여자들이 한 번쯤 해본 고민이 있다. 그것은 바로 머리를 ‘어떻게’ 묶을 것인가다. 위로 묶을지 아래로 묶을지 혹은 똥머리를 할지 등처럼 고민이 많다면, 아래로 내려 묶은 유정의 헤어스타일을 따라 해보자.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매력부자 #메이크업 #트레이닝복 #네일아트

출처: 유정 인스타그램

보통 아이돌들의 대기실 모습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대기실 거울 셀카. 이 사진에서는 물론 유정의 예쁜 외모도 돋보이지만 복숭앗빛의 아이 메이크업과 청록빛 네일아트까지 개성 만점 포인트들이 잘 드러난다. 우리도 편안한 차림을 하고 거울 셀카를 찍는다면 그녀를 따라 아이 메이크업이나 네일아트 등에 포인트를 줘 보는 것은 어떨까?


#마스크로_가려지지않아 #미모 #피부결 #거울셀카_장인

출처: 유정 인스타그램

단색 컬러의 니트나 카디건 제품들로 코디하다가 지루할 땐 컬러풀하거나 빈티지한 제품들을 활용해보도록 하자. 특별한 디자인 없이 컬러와 느낌만으로도 무드를 살려줄 수 있을 것이다. 흔히 말하는 꾸안꾸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


출처: 딘트

그녀의 컬러풀한 패턴의 카디건 아이템은 딘트의 제품이다.


#봄패션 #꾸안꾸룩 #맨투맨룩 #맨투맨_코디

출처: 유정 인스타그램

요즘 우리의 귀를 즐겁고 신나게 하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이 노래는 2017년, 다시 말해 4년 전 발매된 곡임에도 불구하고 2021년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처럼 그 언제나 우리 옷장에 적어도 한 두벌쯤 보유하고 있었던 맨투맨도 요즘 더 뜨겁게 유행하면서 색다르게 보이기도 한다. 지금 만약 어떤 맨투맨을 입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깔끔한 무지 형태의 맨투맨보다는 로고 플레이나 프린팅 아트가 포인트로 들어간 제품을 추천한다. 데일리한 감성의 꾸안꾸룩에 엣지 있는 포인트가 되어줄 것이다.


출처: NOS (너드온더스트릿)

그녀의 맨투맨 제품은 NOS의 SWEATSHIRT N_6100이다.


#포인트아이템 #산책룩 #데일리룩 #트레이닝_셋업코디

출처: 유정 인스타그램
출처: 유정 인스타그램

‘역주행 신화’를 이끌어낸 브레이브걸스. 그리고 ‘롤린’. 패션에도 이들처럼 ‘역주행’이라는 것이 있다. 현재 핫하다는 패션들은 90년대의 패션을 많이 닮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이를 보아 우리들의 일상 패션을 완벽하게 완성할 때까지는 꺼진 아이템들도 다시 보기를 추천한다. 요즘 감성과 잘 맞는, 과거의 아이템들로 스타일링하면 트렌디한 패션을 자랑하는 패션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과소비나 유행만을 쫓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감성과 전략적인 아이템 구매로 일상 속 패션을 풍요롭게 만들길 바라며, 오늘 살펴본 유정의 인스타그램 속 무대 패션, 사복 패션들을 참고해 모두 패셔니스타가 되길 바란다는 말을 남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