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공유 VS 이동욱 화보로 보는 요즘 남친룩

조회수 2021. 03. 23. 17: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젠틀한 남친룩 '공유'

출처: 에스콰이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준 공유. 랄프 로렌 퍼플 라벨과 함께 '에스콰이어' 화보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공유는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한국 앰배서더이기도 하죠. 화보 속 공유는 여유로우면서도 소년미와 남성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애티튜드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셔츠와 재킷으로 연출한 룩은 젠틀한 무드의 남친룩으로 손색 없습니다.

출처: 에스콰이어

컬러풀한 수트와 재킷 & 팬츠 룩도 완벽 소화한 모습! 화보 속 공유가 착용한 제품은 모두 랄프 로렌 퍼플 라벨 2021 SPRING 컬렉션 제품입니다. 


이번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컬렉션은 대체적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는데요. 카프리 라인은 활기 넘치는 이탈리아 마을 카프리의 소박하면서도 아름다운 해안의 풍경에서, 모리셔스 라인은 짙은 마호가니 숲의 웅장함과 열대우림 동식물들의 대담한 컬러 대비에서 영감받았습니다. 덕분에 여유로우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원마일웨어 & 주얼리룩 '이동욱'

출처: 엘르 코리아

이동욱은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엘르 코리아' 매거진의 '엘르 액세서리' 4월호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모델 김성희와 함께 커플 케미를 발산하는 동시에 티셔츠와 후드에 주얼리를 믹스 매치하며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출처: 엘르 코리아

이동욱이 착용한 주얼리는 크롬 하츠 제품입니다. 파격적이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로, 특히 시그니처 실버 주얼리와 대담한 프린트가 더해진 의류가 인기죠. 이동욱은 반지와 팔찌, 목걸이, 티셔츠, 양말 등 크롬 하츠의 대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믹스 매치했습니다. 


이동욱의 스타일링을 보니, 편안한 캐주얼 아이템에 볼드한 주얼리를 무심한 듯 시크하게 매치해주는 것도 스타일리시해보입니다.

제대로 남성미 '유태오'

출처: 에스콰이어

부드러우면서도 동시에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유태오의 화보를 포착했습니다. 화보 속 유태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21SS 컬렉션 제품을 착용했는데요. '시대를 초월한 생각'이라는 콘셉트로 완성된 이번 컬렉션은 아르마니 고유의 감성인 우아함은 물론, 심플한 라인, 중성적인 컬러들, 리드미컬한 패턴이 특징입니다.


유태오는 어반 시티룩 느낌이 돋보이는 블루종 자켓 또는 유틸리티 스타일의 레더 자켓을 착용했습니다. 두 스타일링 모두 남성미가 느껴지는 강렬한 룩이네요.

출처: 에스콰이어

이와 함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루즈한 핏감의 팬츠에 글로시한 소재의 베이직한 보트넥 니트를 매치하기도 했고, 뉴트럴 컬러로 차분한 이미지를 주는 셋업룩을 착용하기도 했습니다. 깔끔한 느낌 덕분에 남친룩부터 출근룩까지 다양하게 손민수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인 것 같아요.

소년미 넘치는 '이승윤'

출처: 아레나 옴므 플러스

'싱어게인'의 최종 우승자로 주목 받는 가수 이승윤이 명품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모두 구찌의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했는데요. 힙한 분위기와 함께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출처: 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승윤은 GG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베이지 & 브라운 코트부터 스트라이프 탱크 톱, 블랙 벨벳 재킷, 숏 데님 팬츠 등 구찌 에필로그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습니다. 더불어 멀티 컬러의 롸이톤 스니커즈를 착용해 캐주얼한 이미지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승윤의 다양한 스타일링 중에서도 코트나 벨벳 재킷, 스웨터 같은 아이템은 리얼웨이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쿨한 스트릿 패션 '박재범'

출처: 타미 진스

스트릿 패션은 박재범처럼! 타미 힐피거가 박재범을 타미 진스 앰버서더로 선정, 박재범과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2021 봄 캠페인 속 박재범은 타미 진스의 캐주얼한 아이템들을 착용하고 쿨한 스트릿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는데요. 

출처: 타미 진스

청청 패션부터 트러커 재킷, 버킷햇까지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물씬 풍길 수 있습니다. 특히 트러커 재킷은 차분한 컬러와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로고가 어우러져 딱 요즘 같은 계절에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인 듯!

데일리 수트룩 '최우식'

출처: 프로젝트엠

미니멀하면서도 베이직한 셋업 수트룩을 원한다면 최우식의 화보 컷을 눈여겨보세요. 남친룩의 정석 of 정석임은 물론, 바로 출근룩으로 활용해도 될 정도로 깔끔함 그 자체인데요. 최우식이 착용한 수트는 프로젝트엠 제품입니다. 최우식은 이 수트에 누드 핑크 컬러의 카라 니트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센스 있는 톤온톤 룩을 연출했습니다.


최우식이 착용한 프로젝트엠 수트는 재생 페트병에서 추출한 폴리에스터 원사 리프리브 소재로 제작한 제품으로 환경까지 생각해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췄습니다. 신입생, 취업 준비생들에게 딱! 슬림한 핏감과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 넓은 컬러 선택의 폭까지, 엔트리로 도전할 법한 수트로 충분하죠. 


문의│news@dimaco.co.kr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