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누가 꽃인지 모르겠네

조회수 2021. 04. 09.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플라워 패턴으로 봄 만끽하는 법

알록달록 꽃들이 아름답게 만발한 봄, 스타들의 옷차림에도 화사한 봄이 찾아왔다. 


플로럴 패턴 원피스로 꽃 기죽이는 자태를 뽐내며 봄의 향기를 물씬 드러낸 ‘봄의 요정’ 스타들을 모아봤다.


#보라

출처: 보라 인스타그램

씨스타 출신 보라는 화사한 꽃무늬 패턴의 귀엽고 러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섹시한 매력 대신 과즙미를 장착한 보라의 반전 매력이 돋보인다.


#여자친구 예린

출처: 예린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예린은 커다란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꽃보다 예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출처: 예린 인스타그램

벚꽃 밑에서 더욱 화사해보이는 예린의 청순한 미모가 꽃무늬 원피스와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윤승아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배우 윤승아는 봄의 요정을 소환한 듯한 화사한 꽃무늬 원피스 자태를 뽐냈다. 말이 필요 없는 청순한 비주얼과 화려한 컬러의 원피스로 더해지는 발랄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39세라고는 믿기지 않는 상큼한 매력이 감탄을 유발하는 중.


#강예빈

출처: 강예빈 인스타그램

배우 강예빈은 화사한 미모를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로 봄의 여신 매력을 뽐냈다. 


청순함과 단아함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더한 강예빈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현정

출처: 고현정 인스타그램

배우 고현정은 촬영장에서 꽃무늬 셔츠 원피스를 입은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퀼팅 재킷을 입은 고현정은 51세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청순한 비주얼과 방부제 미모를 뽐내며 감탄을 유발했다. 


# 송가인

출처: 송가인 인스타그램

'트롯 여신' 송가인은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한복 맵시를 뽐냈다.


분홍과 빨강 꽃무늬 패턴이 화사함을 더하는 한복을 입고 미소를 짓고 있는 송가인. 고운 어깨선과 날씬한 맵시가 한복의 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 나나

출처: 나나 인스타그램

배우 나나는 커다란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롱 원피스로 우월한 기럭지와 여신 미모를 뽐냈다. 


섹시미와 우아함을 함께 드러낸 나나의 넘사벽 원피스 자태가 감탄을 유발한다.


#한선화

출처: 한선화 인스타그램
출처: 한선화 인스타그램

배우 한선화 역시 꽃무늬 패션으로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선화는 강렬한 꽃 패턴 스커트에 옐로우 컬러 상의를 매치해 화사한 외출룩을 완성했다. 꽃무늬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며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