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요즘 너무 예뻐 난리난 전지현 닮은꼴 배우

조회수 2021. 04. 02. 14: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걸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겸 배우 한선화는 작년 8월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극 중 지창욱의 여자친구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출처: 한선화 인스타그램


한선화는 걸그룹 시크릿 활동 당시에도 한 예능에 출연해 “평소 연기에 관심이 있었다”고 밝히며 현장에서 자유 연기를 선보일 정도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2012년에는 당시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광희와 함께 가상 부부가 되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출처: 한선화 인스타그램


특히 광희가 같은 그룹 멤버인 임시완을 끌어들여 임시완이 진짜 가상 남편인 척 몰래카메라를 했던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너무 좋아하는 한선화의 모습을 보고 삐친 광희와, 진실이 밝혀진 후 실망감에 펑펑 우는 한선화의 모습은 지금까지도 유튜브 등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과거 한선화는 한 예능에서 전지현의 사진을 보고 "내가 전지현이랑 똑같이 생겼다"고 말해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어 그녀는 "광희가 항상 나를 전지현이라고 부른다"며 깜짝 애칭을 공개 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출처: JTBC <언더커버> 포스터


시크릿 탈퇴 이후 드라마 <신의 선물>, <연애 말고 결혼>, <데릴남편 오작두>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그녀는 올해 4월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 출연해 김현주의 젊은 시절을 연기할 예정인데요.

출처: JTBC <언더커버> 포스터


<언더커버>는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안기부 요원과 정의를 위해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최근 김현주와 함께 찍은 스틸컷이 공개되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한선화 인스타그램

한선화는 최근 SNS를 통해 봄맞이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한 그녀의 모습에 팬들은 “피부 너무 뽀얗고 예쁘다”, “언니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